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최근 넷플릭스에서 공유제한을 하고 있는데요. 넷플릭스의 가족 공유 제한에 대한 내용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3.11.07 - [Tip & Tech/IT] - 넷플릭스 가족공유 제한 시작

 

넷플릭스 가족공유 제한 시작

넷플릭스가 다른 나라에서 시작했던 가족공유의 제한을 국내에서도 시작하였습니다. 넷플릭스 가족 공유 넷플릭스는 원래 계정을 공유하는 것에 크게 문제 삼지 않았습니다. 2016년 넷플릭스 CEO

dorudoru.tistory.com

하지만 이 방법을 간단하게 우회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어 공유드립니다. TV로 넷플릭스 시청하려면 가구를 추가했어야 했는데요. 별도로 추가하지 않고 간단하게 우회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넷플릭스 가족 공유 제한 우회하는 방법

바로 넷플릭스 앱의 캐스트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원래 TV에서 바로 넷플릭스 앱을 실행하거나 안드로이드 TV 기반인 크롬 캐스트 등에서 실행하면 가족 공유 제한이 되는데요.

하지만 이 때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는 가족공유 제한이 되지 않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 넷플릭스를 실행한다음 캐스트로 TV로 넘기면 가족 공유 제한을 간단하게 우회할 수 있습니다.

즉 스마트폰에서 넷플릭스 앱을 실행한 다음 상단의 캐스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넷플릭스의 캐스팅은 기본적으로 캐스트 버튼만 누르면 되고, 이를 통해서 한번 캐스팅 되면 스마트폰은 끄셔도 무방합니다. 한번 로그인 되면 티비를 끌때까지는 유지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Chromecast 내장 TV를 사용하면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TV로 캐스트할 수 있습니다. Chromecast 내장형은 Philips, Polaroid, Sharp, Skyworth, Soniq, Sony, Toshiba 및 Vizio TV에서 지원됩니다.

Android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캐스트하려면 다음 안내를 따르세요.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넷플릭스 앱을 열고 로그인합니다.

화면의 오른쪽 상단 또는 하단에서 캐스트 Chromecast 아이콘를 선택합니다.

시리즈 또는 영화를 시청하려는 디바이스를 선택합니다.

시리즈나 영화를 선택하고 재생을 누릅니다.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빨리 감기, 되감기, 일시 정지, 음성 또는 자막 설정 변경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서 본인의 스마트 TV 또는 크롬캐스트나 Fire TV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 때 자동으로 해당 기기에 있는 넷플릭스 앱이 실행되는데요. 이 때에는 스마트폰과 TV가 같은 와이파이 상태에서 접속하여야 하며

스마트 TV라면 바로 캐스팅하시면 되고, 스마트 TV가 아니라면 크롬캐스트 등의 기기를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크롬캐스트는 아래의 4K 모델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크롬캐스트 구매하러 가기

 

구글 크롬캐스트 4세대 4K모델/ 4K 해상도/ 최상의 화질/ 빠른인식속도/ 2GB메모리/ HD의 상위업그레

COUPANG

www.coupang.com

 

캐스팅이 되고 있는 상황이라면 아래처럼 스마트폰에서 붉은색으로 캐스팅이 진행중임을 알려줍니다.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우회할 수 있는데요. 기존에 추가로 구매해야 하는지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이렇게 간단하게 우회할 수 있으니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가족 공유 제한 우회하기

간단히 정리하면 아래와 같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존에 바로 TV 틀어서 시청하던 것을 스마트폰을 실행해서 캐스팅 버튼 한번 누르는 과정이 추가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TV와 같은 와이파이 상태의 스마트폰에서 넷플릭스 앱 실행
  • 캐스트 버튼을 통해서 스마트TV 또는 크롬캐스트 등으로 캐스팅
  • 넷플릭스 시청

그럼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