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Published 2022. 4. 8. 19:11
오랜만의 다음 메인 등극 Life/diary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다음 메인에 글이 올라갔네요.

어제 올린 '아이폰 SE2 배터리 자가 교체하기'라는 글인데요.

2022.04.07 - [Tip & Tech/IOS] - 아이폰 SE2 배터리 자가교체 하기

 

아이폰 SE2 배터리 자가교체 하기

아이폰 SE3가 출시했지만, 뒤늦게 아이폰 SE2의 배터리를 셀프 교체 해보았습니다. 물론 이번에 출시한 아이폰 SE3가 AP는 빨라졌지만, 배터리 용량은 크게 증가하지 않아서, 이번 기회에 아이폰 SE2

dorudoru.tistory.com

개인적으로 다음에서는 이런 분해하는 후기를 잘 올려주는 것 같습니다 ㅎㅎ

다음 메인에 올라가게 되면 접속로그가 푸른색 다음로고로 모두 차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상시에는 다음보다는 구글에서 방문이 더 많은데요.

네이버에서는 검색엔진에 짤려서 검색이 전혀들어오고 있지 않습니다 ㅠㅠ

실제로 해당글로 인하여 방문자도 1600여명이 방문해주셨네요.

최근 카카오뷰가 생기고 나서 다음 메인에 잘 안올라가는 느낌이었는데요.

몇 달만의 다음 메인인지 모르겠네요.

다음 메인에 뜬다고 크게 달라지는 것은 없지만, 그래도 열심히 포스팅한걸 알아주다는 느낌?

그런 느낌이 큰것 같습니다 ㅎㅎ

다음에 또 언제 다음 메인에 올라갈지 모르겠지만, 그런날을 기다려 봅니다.

최근 블로그에 글을 써도 방문자는 제자리이거나 오히려 줄어드는 등 많이 동력이 사라지고 있는데요.

그래도 다음 메인에 한번 올라가서 방문자가 올라가니 좋네요.

글을 잘 쓰시는 분들은 종종 다음메인에 올라간다고 하시던데요.

저는 정말 드물게 한번씩 올라가더라구요 ㅠㅠ

오늘 이 기운을 받아서 로또도 하나 사서 왔습니다 ㅎ

올해에는 1월부터 조금씩 월간 방문자수가 조금씩 늘고 있는 추세이긴 합니다. 

1분기 내에서는 그래도 조금씩 조금씩 성장하는 것 같아 괜찮은 것 같네요.

하지만 여전히 네이버에서 유입이 없는 부분은 많이 아쉽네요.

앞으로도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되시길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