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사실 요즘 슬기로운 의사생활 2가 방영 중인데요.

전작인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정주행 했습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슬기로운 감빵생활

슬기로운 시리즈는 사실 해당 직군이나 대상을 미화한다는 이슈가 간혹 있는데요.

이번 슬기로운 감빵생활도 범죄자를 미화한다는 이슈가 있었다고 합니다.

저는 그 정도까지는 아니었던 것 같고요. 정말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드라마였습니다.

감빵생활의 줄거리는 메이저리그 진출을 앞둔 야구선수 김제혁이 

동생의 성폭행당하려던 장면을 목격하고 그 가해자를 정당방위하다가 죽이게 되면서

범죄자로 되어 감빵에 들어가서 생활하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제작 의도

하지만 범죄자들만 살 것 같은 감빵에도 사람이 사는 곳이고,

다들 사연이 있습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주인공 김제혁역의 박해수 씨가 연기하였고요.

이 외에 준호역에는 정경호가 연기하였습니다.

그리고 몰랐는데 이 작가님이 라켓 소년단을 집필하셨다고 하네요.

그래서 겹치는 연기자가 좀 있습니다. 강승윤도 그렇구요. 그리고 고박사 역도 라켓소년단에 나옵니다.

도시남자로 ㅎㅎ

슬기로운 감빵생활 출연진

 정말 많은 사연이 있는 감빵인데요.

특히 저는 무엇보다 헤롱이 한양역을 맡은 이규형 씨가 너무 연기를 잘 하시더라구요.

반말을 너무 자연스럽게 하며, 모든 사람에게 반말을 하는 한양이 드라마의 감초입니다.

정말 연기 너무 잘합니다. 나중에 다른 작품에도 나오는 것을 찾아봐야겠습니다.

다만 한양의 스토리는 너무 슬프게 엔딩이 되었습니다.

헤롱이

그리고 이번에 넷플릭스 DP에도 나온 정해인이 나오는데요.

여기서도 군인으로 나옵니다. 사건을 통해 사회에 반감만 있지만

2상6방에서 점차 사람들과 교류하며 재심을 준비합니다. 

항상 바른생활 사나이입니다.

악마 유대위

그리고 가슴 따뜻한 팽부장

수용자에게 반말해서 매번 고박사와 다투지만 누구보다 가슴 따뜻한 교도관 역할입니다.

속깊고 너무나 착한 역할로 나옵니다.

팽부장

사실 이외에도 연기자들이 너무 연기를 잘해서 빼놓을 부분이 없습니다.

그리고 주인공 김제혁!!

정말 연기도 잘하고 불사조라는 말처럼 각종 교도소의 부조리함을 뚝심 있게 해결합니다.

야구밖에 모르는 남자지만 그의 성실하고 열성적인 모습에 다들 감화됩니다.

정말 멋지다는 말밖에 할 수 없네요.

김제혁

매회 거의 1시간 30분에서 40분까지 되는 긴 드라마인데요.

틀자마자 끝까지 봐서 16부작을 모두 다 보았습니다.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보고 싶다면 한번 정주행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