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롯데온 치즈 No 5 세일

롯데온에서 오늘 롯데리아 치즈 No 5를 세일판매하고 있습니다.

롯데온에서 온세상 37% 쿠폰을 통해서 셋트를 3900원에 판매중이구요.

ID당 4개씩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타임딜이라서 오늘 구매하셔야 합니다.

www.lotteon.com/m/product/LO1492165847

 

[롯데리아][온세상 37% 쿠폰가 : 3,900원] 치즈 NO.5 세트 : 롯데ON

나에게 딱 맞는 상품을, 나에게 딱 맞는 가격으로! 쇼핑의 모든 것 LOTTE ON!

www.lotteon.com

구매하시면 문자로 쿠폰이 날라오구요. 사용기한도 넉넉하게 5월 21일까지입니다.

오늘 샀는데 15일부터 사용은 무엇인가 싶네요;;

롯데리아 치즈 No.5 세트 쿠폰 사용법

실제 매장에 가셔서 키오스크에서 구매하시면 되구요.

하단에 디지털쿠폰/교환권 클릭하시고, 키오스크 하단의 바코드리더에 쿠폰을 가져다 대시면

자동으로 인식합니다.

이후  드링크와, 디저트를 고르시면 되는데요.

포테이토를 선데이 아이스크림으로 변경하는 것은 무료입니다.

그리고 드링크도 콜라, 사이다, 우유는 무료이고 저는 오렌지주스로 변경했습니다.

이 후에 추가 금액에 대해서 결제하시면 되구요.

현금 영수증 처리까지 하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키오스크로 추가 메뉴까지 변경되니 좋네요.

치즈 No.5 실제 후기

실제 후기는 엄청 큰 햄버거(?)는 아니구요.

치즈 5개가 들어있어서 치즈맛이 조금 많이 나긴 합니다.

인터넷 후기 중에서 치즈 대신 패티가 좀 준거 같다는 후기가 있었는데요.

패티가 좀 작은거 같은 느낌이 들긴 합니다.

다만 이름처럼 에멘탈 치즈 소스와 크림치즈가 들어가있고,

패티에도 체다, 고다,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패티에 치즈가 들어가있는 버거는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위의 5개의 치즈가 들어가서 치즈 NO.5로 이름 지은것 같습니다...

좀 성의 없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ㅎㅎ

버거는 치즈가 맛있어서 햄버거 자체는 나쁘지 않았는데요. 치즈가 많아서 좀 짜다라는 느낌은 들구요.

다만 가격을 생각해보면 양이 푸짐하다 느낄 정도의 가성비는 아닌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기존의 아재버거가 좋았는데요. 단종되버려서 아쉽습니다.

새로운 치즈 No.5는 가격만 좀더 저렴하면 엄청나게 인기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점심에는 롯데리아 어떠세요?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