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부모님 댁에 스마트 센서등을 달아드리면 밤에 좀더 안전하다고 해서 인터넷을 통해서 센서등을 찾아보았습니다.

제가 찾은조건은 이쁘고, 충전식인 센서등을 찾았는데요.

샤오미 요핀에서 나온 제품을 사기로 했습니다. 요핀은 샤오미 자회사이구요. 이런 회사를 샤오미 생태계라고 합니다.

샤오미 생태계란?

유명한 것은 많이 들어본 미지아 등이 있구요. 저도 집에 무선 선풍기를 쓰고 있습니다.

그외에도 배터리를 만드는 ZMI라던지 무드등을 만드는 Yeelight 등이 있구요.

저는 그런 샤오미 생태계에 있는 요핀 Sunny Night Light를 구매하였습니다.

제품은 약 이주 정도 걸린 후에 배송받았습니다.

제품 언박싱

포장은 정말 심플하게 도착했구요. 스티커로 벽에 붙이는 형식이며, 

나무색(?)과 흰색의 두가지 색이 있습니다.

모드는 센서등(오토), off, 항상켜짐(ON) 모드로 구분됩니다. 전등과 나머지 부분은 자석으로 연결됩니다.

다만 아직 5핀으로 충전하는건 아쉽네요. 충전케이블은 뒷편에 하나 들어 있습니다. 

전면에 보이는 작은 구멍이 센서이구요.  설명서와 함께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충전은 붉은색으로 LED가 표시해주며, 완충되면 파란색불로 알려줍니다.

실제로 벽에 부착시 아래와 같이 불빛이 나오구요.

센서는 생각보다 잘 인식하구요. 밝을때는 자동으로 불이 켜지지 않습니다.

사용후기

무겁지 않기 때문에 부착은 어렵지 않구요. 디자인은 깔끔해서 이쁘더라구요.

다만 밝기는 엄청 밝은 편은 아니구요. 어두울때 그래도 근처를 분간할 수 있을 정도의 밝기는 됩니다.

센서등은 인식을 잘하며, 지속시간은 한 20초 내외를 지속하는 것 같습니다.

실제 센서등 동작영상을 보시면 아래와 같이 동작함을 알 수 있습니다.

집에 센서등을 고려하고 있다면 한번 구매하셔도 후회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저는 2개 사서 저희집하고 추석때 부모님댁에도 설치해드렸는데요.

부모님께서도 잘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