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이번에 출시한 아이패드 8세대

사실 7세대와 달라진건... CPU가 A10 -> A12로 변경됬다는 점뿐... 나머지는 동일 

열심히 사전 예약을 하였고 드디어 도착

사실 ㅋㅋ 박스는 거의 동일하다 정말 심플

놀랍게도 ㅋㅋ 저번에 아이폰에서는 안주던 충전기가 아이패드에는 들어있다 ㅎㅎㅎ

이건 무엇(?) 백만원이 넘는 아이폰에는 안주고 40만원대의 아이패드에 주다니..

애플의 환경보호는 어떤 측면인건가 ㅎㅎ

사실 아이패드를 사게된 이유는..

이렇게 기존에 사용하던 미니로 강의를 듣게되면 필기할때 생각보다 작아서 불편하다.

미니가 가벼워서 휴대성은 좋으나, 요즘처럼 재택에서 강의를 듣게 되면 불편한점이 있다.

그래서 좀더 큰 아이패드를 구매하게되었다.

구매할때 고려했던 점은 아래 스펙표를 보고 고려했다.

사실 7세대와 8세대의 차이점이 전혀 없는게 조금 아쉽긴하다. 

아이패드 8세대 , 미니 5세대 아이폰 12 순서대로 배치

정리

장점 : 8세대는 애플펜슬 1세대가 지원되는 모델 중 가성비가 가장 좋다.

        미니와 달리 10인치라 필기하기 편리하다.

단점 : 애플펜슬 2세대를 지원하지 않는다. 

        펜슬 1세대가 없다면 이번에 출시한 에어 4세대 + 애플펜슬 2세대 조합이 좋을듯

         그리고 상당히 무게가 나간다. 그리고 용량이 32GB밖에 안된다 ㅠ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