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집에서 사용할 무드등을 찾다가

알리에서 검색해보니 무선 테이블 조명을 찾았다.

일명 아령처럼 생긴것도 있고 아래처럼 삿갓처럼 생긴 모양 등 다양한 디자인을 판매하고 있다.

 알리는 언제나 그렇듯 기다림의 미학을 가지고 한 2주일 정도 기다려서 도착한 램프

뽁뽁이로 온몸을 감싸고 있어서 별다른 피해는 없는것 같은데.

하나는 충전기에서 소리가 나는 것으로 보아 박살난듯하다ㅠ

드롱기랑 크기 비교. 그리고 2개의 크기는 비슷한데 회사가 다른지 충전하는 방식도 다르고

아령 모양은 온오프식이고, 삿갓 모양은 터치식 램프였다.

다행히도 두개다 불은 잘 들어온다!

실제로 밤에 보면 생각보다 이쁘게 나온다!

한번 집에 무선 조명을 생각하고 있다면 한번 구매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장단점

장점은 저렴한 가격 그리고 간편한 사용 방법 무선의 편리함 정도가 있는 듯하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이쁩니다 ㅎㅎ

단점은 배터리가 오래가지 않고, 마감이 확실히 저렴하다 보니 아쉬운점이 있네요.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