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키엘에서 카톡 플친 대상으로 꽃잎 토너 샘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pf.kakao.com/_jTGxiV#none

 

키엘

자연성분 • 피부과학 • 맞춤서비스

pf.kakao.com

요롷게 메시지가 오고 저기 샘플 쿠폰 받기를 누르면 됩니다.

이 쿠폰을 가지고 명동 롯데 본점으로 향합니다.

11월 5일까지 하니까 빨리가셔서 신청하세요.

네고왕에서 롯데백화점이나와서 백화점 전체에 포스터가 붙어 있습니다.

키엘은 롯데백화점 1층에 있습니다 ㅠㅠㅠ

저처럼 지하철 연결 통로인 지하1층에서 해메지 마시구요.

그리고 우여곡절 끝에 받은 키엘 샘플

본품이 5만원 정도이니, 대략 5천원 정도의 샘플이라고 볼수 있겠네요.

엄청 병이 귀엽게 생겼습니다 ㅎㅎ

그럼 이걸로 피부관리를 좀 해봐야겠네요 ㅎㅎ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