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재택근무가 쭉 이어지다 보니 사실 여름에는 오히려 썬크림을 바르지 않고 살았었다.

다만 이제 재택근무가 종료되다 보니, 있던 선크림은 유통기한이 지나버려서 새롭게 구입한 썬크림.

 원래 기존에 쓰던 썬크림도 화해어플에서 당시 1등이었던 셀퓨전씨의 레이저 썬스크린 100을 쓰고 있었다.

이번에도 동일제품을 구매할까 하다가 혹시 최근 트렌드는 무엇인가 해서 검색해보았다.

2020년 10월의 화해의 썬크림 1등은 휘게에서 출시한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가 1등이었다.

사실 성인 여드름 때문에 레이저 치료를 계속 받았고,

(레이저 치료 관련은 아래 링크 참고, 하시면 확실히 좋아집니다.) 

2015/04/29 - [My life/diary] - 성인 여드름 아그네스 후기.

 

성인 여드름 아그네스 후기.

작년 12월부터 갑자기 피부 트러블(이라고 쓰고 여드름이라고 읽는다.)가 얼굴에 하나둘 나기 시작하더니.. 어느순간 얼굴이 한번 뒤집어 진적이 있었다.  근무 특성 상 나이트도 있고,, 게다가

dorudoru.tistory.com

특히 남자인데도...

피부가 너무 민감해서 일단 화장품 자체를 거의 안쓰고.. 피부과 선생님이 썬크림만 바르라고 해서

알로에 수딩젤 + 썬크림 정도만 발랐었다.

그리고 사실 셀퓨전씨 썬크림에 만족했기 때문에 같은걸 살까 했다가, 저번에 리뷰한 클렌징이 좋아서

이번 썬크림도 휘게 제품을 선택해보았다.

패키지는 심플하였고, 기존에 사용하던 화장품들과 한컷..

알로에 수딩젤 + 비오템 옴므 + 셀퓨전시 선크림 + 간혹쓰는 비비크림 ㅎㅎㅎㅎ

물론 친구들 중에는 훨씬 많은 화장품을 쓰는 애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고 ㅎㅎ

다른 유튜버들 보면 이렇게 바르는거 텍스쳐를 테스트하던데,, 잘 할줄 몰라서

왼쪽이 셀퓨전씨, 오른쪽이 휘게다.

휘게가 좀더 묽고 카메라로는 잘 안보이는데 덜 하얗다.

그래서 휘게 썬크림이 바르고 난뒤 촉촉하고 백탁현상이 덜하다.

선크림 특유의 뻑뻑함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느낌이 덜하고 약간 로션을 바르는 느낌이 든다.

이번주부터 출근하면서 써봤는데, 아직까지 트러블도 없고

백탁현상도 덜해서 만족!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