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Published 2019. 8. 10. 12:23
나주중흥골드스파 숙박기 Life/Review
반응형

친구들과의 오랫만에 여름 여행으로 출발한 중흥골드스파

 

어렸을적에는 정말 큰 워터파크 + 신규 리조트였는데.

 

이제 정말 오래된 추억속의 리조트가 된 느낌 ㅎㅎ

 

 

도착한날 날씨가 많이 흐려서, 놀고 있는 사람은 몇명 안보인다.

 

리조트 자체는 제일 큰방을 예약해서 방은 큰데, 바다 근처라 그런지 좀 많이 습하고

무엇보다 시설이 너무 오래되었다 ㅠㅠ

 

냉장고와 에어콘을 비롯하여 전자기기는 물론 방도 너무 오래되었음 ㅠ

쇼파 상태는 막 터져있고... 너무 아쉽 ㅠ..

 

요즘 이런 숙박시설이 있다니... 리모델링을 한번 해야할듯

예약할때의 이런 모습은 찾아보기 힘들다 ㅠㅠ

무려 플스를 들고와서 ㅋㅋ 리조트에서 즐기는 열정 ㅎㅎㅎ

 

대다나다 ㅋㅋㅋㅋㅋ

 

 

위치는 나주호 근처에 있으며, 광주에서 한시간 조금 더 걸리는 듯하다.

 골드스파에서 숙박하기 보다는 그냥 광주에서 그리 멀지 않으니,

 

놀다가 복귀하는 편이 좀더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ㅎㅎ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