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LCK 2019 서머 결승전!!

 

SKT T1 대 그리핀의 결승전 관람후기를 ㅋㅋ 일주일이나 지나서 올리게 되네요.

 

지나가는 길에는 우승 기원 팀별 플랭카드가 쭉~

 

저는 SKT T1 팬이니 SKT 쪽만 촬영한것은 함정 ㅎ

감코님들 사진은 ㅋㅋ 웰케 무섭게 한것이지 ㅋㅋ

그리고 전경, 생각보다 화정체육관이 고려대학교에서도 안쪽 깊숙히 위치해있어서.

 

사실 접근서에는 큰 점수를 줄 수가 없다 ㅠ

그리고 티켓 교환소는 무려 저 아래에서 티켓을 교환해서 위로 올라와야한다는 점..

 

그래도 이번에는 암표를 없애기 위해서 신분증확인까지 하는 것은 굿~

1세트는 SKT T1의 승리로 끝..

 

완전 퍼펙트로 스프링과 크게 차이가 없었다.

 

그리핀은 왜 결승전만 오면 못하는가..

그리고 결국 이번 서머도 3:1로 SKT T1의 우승!!

고생하신 SKT T1 선수들 수고하셨습니다.

 

경기장이 크기도 작고.. 게다가 사운드에. .퍼즈에..

 

역대 최악의 결승전...이 된것은 너무너무 아쉽...

 

그래도 같이 롤드컵 가서 좋은 결과 얻기를~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