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아수스에서 출시한 ROG의 Claymore 키보드

 

 Aura sync 그리고 매크로 키와 마야문양이 적용되었다고 한다.

 실제 도착한 패키지는 아래와 같이 상당히 큰 패키지에 도착하였으며, 

 

청축임을 패키지에 표기하고 있다.

 

...더보기

축별 차이는 아래처럼,  청축이 가장 확실한 타건감을 가지고 청>적>갈 순으로 소음이 작아진다고

생각하시면 편하다.

패키지안에는 아래처럼 한번더 포장되어 있으며, 텐키리스와 옆에 텐키를 부착할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실제 꺼내본 키보드! 만듬새가 잘만들어져 있고,

 

키보드 USB 연결포트에도 홈을 만들어 움직임을 최소화하였다.

그리고 최하단부에 케이블과 보증서, 그리고 알수없는 스티커가 있다 ㅎㅎ

실제 불들어오는것을 보니 은은하게 이쁘다.

 

기존에 쓰던 키보드와 같이 나왔다 ㅎㅎ

우측에 고무패드로 마킹되어 있는 것을 빼면 10키를 연결할수 있다.

키보드 만듬새는 정말 고급제품처럼 마감이 잘되어있다는 느낌이었고, 불빛이 너무 맘에 든다

 

다만 어정쩡한 10키 연결부분과, 팜레스트가 포함되지 않은점 등은 조금 아쉽다.

 

무엇보다 비싼 가격도 아쉽아쉽 ㅎㅎ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