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Samsonite의 KOMBI small 백팩

 유사 모델인 4 square 리뷰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https://dorudoru.tistory.com/1272

 

[백팩] Samsonite 4 square backpack

예전에 샘소나이트 콤비 스몰 백팩을 한번 구매했었는데요. 2019/07/10 - [My life/Review] - [직구] 샘소나이트 KOMBI Small 백팩 [직구] 샘소나이트 KOMBI Small 백팩 Samsonite의 KOMBI small 백팩 국내엔 미출..

dorudoru.tistory.com

국내엔 미출시라서 아마존 상품 설명을 추가 

 

색깔은 블랙과 블루가 존재!

 

내가 구매한 건 이베이에서 블루 색상 세일할때 폭풍 구매

 

샘소나이트 답게 지퍼도 많고 딱 심플한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든다!

 

그리고 각이져 있어서 그것도 맘에 듦!!

 

막 구겨지는 애들은 개인적으로 별로 ㅠ

 정말 정말 많은 수납공간..

 

사실 가방이 그리 크지 않은데, 정말 수납공간은 정말 많다 ㅎㅎ

첨에 포장을 뜯으면 모양 유지하라고 들어있는 종이를 빼준다 ㅎㅎ

처음부터 주인은 내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와이프 손으로 간 가방 ㅎㅎ

 

사이즈는 남자가 메기엔 좀 작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사이즈 참고하시라고 한컷

와이프 후기로는 옆면에 핸드폰 넣을 수 있는 수납공간이 있다고 너무나 좋다고 한다 ㅎㅎ

선물은 성공적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