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이번 PKL Phase 2부터 기존 아프리카TV 오픈스튜디오에서

 

올림픽 공원 내 K아트홀로 옮겨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월수토 7시부터 시작되는데요.

 

올림픽공원에 해질녘에 도착하니 노을이 엄청 아름답네요.

꽃들도 이쁘게 피어있어서 가족단위로 방문하신 분들도 많더라구요.

 올림픽공원역에서 내려 걷다보면 나오는 K-아트홀

 

원래는 태권도 공연장이었나 보네요.

옆면에도 PKL Phase 2를 알리는 큰 포스터가 붙어 있습니다.

 내부에 보면 직관 기념 인스타를 찍을 수 있는 대형 입간판도 위치해 있네요.

 

여기서 직관 기념 인증샷을 찍으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매표소에서 구매한 티켓을 교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옆에 치어풀도 작성할 수 있게 비치되어 있습니다.

 이번시즌에도 24개팀이 시즌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과연 어느팀이 우승하게 될지 궁금하네요!

 PC방에서 전용 경기장으로 옮긴 PKL의 대 변화!

 

여러분도 같이한번 직관해보세요~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