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Published 2019. 5. 10. 21:13
[마리모] 마리모 키우기 Life/Review
반응형

 집에 갑자기 생긴 마리모를 키우기 위해서 마리모 어항 폭풍 구매

 

마리모는 위키에 따르면, 공모얍의 집합체를 만드는 것으로 알려진 담수성 녹조류라고 한다.

 

 도착한 마리모 어항을 뜯어봅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놀람 ㅎㅎ

 

우리집 마리모는 넘나작은데 ㅎㅎ

 일단 어항과 펭귄들을 씻기고 한컷~ ㅎㅎ

 

때빼고 광낸 모습 ㅎ

 같이온 자갈과 함께 기본 셋팅을 시작해 봅니다.

 물을 살살 부운후 마리모 입수 ㅎ

 근데 자갈만한 마리모라서;;;;

 

이거이거 보이지도 않는게 함정 ㅎㅎ

 

빨리 자라라 마리모야 ㅎ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