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올해에도 다시 시작한 3천 포인트 특권

 

이번에는 기부할수도 있고, 세제/궁중팬/마스크/블록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올해부터는 2천포인트 특권이 별도로 생겨서 샴푸 셋트를 신청하실수도 있습니다.

 하단 엔크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되구요.

 

https://www.enclean.com/front/pointevent/member/index/

 

엔크린 닷컴 > 3천포인트특권 이벤트(회원신청)

포인트가 부족하시다구요? 걱정 없어요~ 포인트 구매로 사은품 선택의 기회를~!

www.enclean.com

 저는 미리 신청해서 오늘 상품을 받아왔답니다.

 

저는 저중에서 인덕션 궁중팬을 선택했습니다.

 

주유후에 받은 인덕션 팬

 

주유 영수증에도 3천포인트 특권을 홍보하고 있더군요.

 

득템한 파밀리에 미니 궁중팬 20cm!

 집으로 총알같이 복귀해서 뜯어보았습니다.

20cm미터라서 그리 큰 느낌은 아닙니다. 근처의 유유팩과 비교

두깨는 생각보다 깊습니다.

 엔크린 3천 포인트 특권 히스토리를 기록하는 걸 찾아봤더니,

 

거의 모든 회차에 신청했다는점 ㅎㅎㅎ

생각해보니 완전 최우수 고객 아닌가 ㅋㅋㅋ

 

아무튼 다들 주유하시고 3천포인트 특권 신청하세요~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