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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직구] 아마존 소포 분실시 고객센터 문의하기

 최근 아마존에서 외장하드를 직구 했었는데, 배송 예정일이 한참 지났는데도 오지않아서,

고객센터에 문의했습니다.


거의 예상 날짜에 오는데 2월 24일인데 3월 2일까지도 도착하지 않고 있습니다. ㅠ


메뉴에서 Your Order -> Track Package에 들어가서 

View option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예정일에 도착하지 않는다면 1~2일 기다려보거나 고객센터에 연락해보라고 합니다.

저는 이미 일주일정도 기다렸으니, Contact US를 클릭합니다.


 그럼 쭉 제 구매건에 대한 설명이 나오고, 내 상태를 선택하는데 여기에서 Where is my stuff이 기본적으로 선택되어 있습니다.

이 후 E-mail과 Chat /전화를 선택할 수 있는데, 예전에 초창기 구매할 때에는 모든 문의는 E-mail로 했었는데,

요즘은 구글 번역기가 워낙 성능이 좋아서 그냥 Chat을 과감하게 선택합니다.

 한 쪽 창에는 구글 번역기를 띄워 놓고 이제 채팅을 시작해 봅니다!

 아래처럼 문의를 했더니 답변은 간단하게 내 오더 내역을 확인하시더니 3개중에 하나를 선택하라고 하더군요.

1. 동일 제품으로 교환

2, 기프트 카드로 환불

3. 카드결제 환불


Your satisfaction is very important to me; please give me the chance to correct this situation to your satisfaction. Considering the circumstances, To help you with this, I have the following options to take care of this for you:


1. A Free Replacement with the Fastest Shipping Method


2.A Full Refund through Gift Card Balance.


3. A Full Refund through your Original Payment Method.


 저는 어짜피 다시 구매해야 해서 1번을 선택했더니, 

바로 동일하게 주문을 해주더라구요!

 정말 직구했는데 문제 생길때마다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닌데, 역시 아마존 직접 판매 물건은..

이런 이슈가 생길때 대처하기가 편해서 정말 다행이네요.

그나저나 또 일주일은 기다려야 배송이 올것 같네요.

이번 사건을 겪으면서  

1. 아마존 직배 상품은 역시 환불이라던지 문제 해결에 정말 편리하다!( 갓마존~)

2. 구글 번역기 수준 정말 놀랍다

3. 내 하드는 언제오나 ㅎㅎ

 배송에 문제가 있을경우에는 당황하지 않고 아마존 고객센터와 채팅을 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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