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직구팁] Newegg 직구 환불하는 법





 직구인생에 정말 큰 고비가 왔다..


Newegg에서 직구로 구매한 Acer 모니터가 HDMI가 안되는 문제점이 발생한 것이다.


직구의 문제는 A/S가 잘 되지 않는다는 것인데, 정말 이런 불량이 나에게 생기니..


경험이 많았지만, 부피가 큰 모니터의 압박에 정말 머리가 하얗게 되었다.


 하지만 지피지기면 백전 백승이라 하지 않았나..


먼저 뉴에그 홈페이지에서 환불하기 위해 라챗을 시도..


 나는 Replacement를 원했지만, 한국까지 직배한 Case에 대해서는 환불만 가능하다고 한다.

 

먼저 홈페이지에 가서 Customer service -> track an order에 들어가서


Return을 클릭합니다.


 


 이후 해당하는 사유를 적고 다음을 누르면 잠시 시간이 지난 후


저는 Defective does not work properly를 선택한 후 진행하였습니다.

 리턴이 접수되었으며, 이에 대한 리턴 라벨이 보입니다.


이를 택배 상자에 잘 붙여주면 되는데, 저는 이 상자를 버린 관계로


여러 커뮤니티에서 도움을 요청한 가운데, 뽐뿌의 뒹구는돌 님께서 박스를 주셔서 환불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자리를 빌어서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엄청 많은 리턴 라벨이 프린트 되는데, 나는 박스가 커서 일단 택배원에게 드리라고 적혀진 장을 제외하고는 다 박스에 일단 붙였다 ㅎㅎㅎ



 사실 DHL에서 오신 분이 워낙 잘 알아서 잘 모르겠다면, 그 DHL 기사분께 문의하셔도 될듯,


자주 해보셨는지 너무나 잘 알고 계셔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이후 싸이트를 통해 반송되는 트래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접수후 한 일주일 정도 지난후 메일로 RMA가 성공적으로 되었다는 메일이 오며,


기나긴 직구 환불이 끝이 났습니다. 메일에도 나온 것처럼 3~5일 후에 환불이 되겠네요.




 사실 직구의 불안함은 문제가 생겼을 때 대처인데,


그나마 뉴에그는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어서 환불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네요.


 혹시 뉴에그에서 반품이나 환불을 하셔야 할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전 이만~









 

 

여러분의 댓글이 글쓴이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