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토르: 천둥의 신
감독 케네스 브래너 (2011 / 미국)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나탈리 포트만,안소니 홉킨스
상세보기

토르 : 천둥의 신
보고 싶었던 영화이기도 하고 아이언 맨 제작진을 믿었기에 망설임 없이 선택했던 영화 ㅋ

줄거리야 모 찾아보면 많이 나오시니까 스킵하려고 했으나 여기가 첨으로 방문하시는 분도 있으니.
 
 
줄거리 : 신의 세계인 아스가르드 후계자인 " 토르", 막강한 힘과 곧 왕이 된다는 희열감에 빠져서

제멋대로 행동하다가 신들간의 전쟁을 일으키는 위험까지 불러와, 왕에게 모든 힘을 빼앗기곤 

지구로 추방을 시키고. 이에 아스가르드에서는 토르의 동생인 "로키"가 후계자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아스가르드를 위험에 빠트리고, 심지어 토르를 죽이기 위해 무차별 적인 공격까지 일삼는다. 이에 토르는

자신에게 닥친 위험을 깨닫고, 로키에 맞서 싸우기 시작한다.


 영화는 9개의 세계중 우두머리인 신의 세계 아스가르드의 왕과 그 왕위를 물려받을 토르의 이야기에 시작한다.

역시 왕 후계자가 2명이다 보니 동생인 "로키"가 반란을 일으킨다는 내용.
 
모 블럭버스터 영화에게 큰 줄거리를 기대하지 않았으니 다음 비주얼이나 컴퓨터 그래픽의 경우에는..

조금 아쉬움이 남는다. 특히 3D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딱히 굳이 안경을 써야 되는지..

3D 효과를 너무 잘 못 사용한 것 같아서 조금 아쉽다 -_-;

사실 자막만 3D로 보이는 듯한 착각은 나만 한건가 ㅠ

그래도 배우 크리스 햄스워스는 제 역활을 정말 120% 발휘해 준듯.
완벽한 몸매로 신화속 토르와 싱크로율 120%를 보여주며 열연햇떤 크리스 햄스워스 ㅋㅋ

그리고 이 토르의 "전지전능한 내가" "감히 내게" 등 ㅋㅋㅋ

깨알같은 개그는 영화의 재미 중하나 ;;;

토르가 슈퍼 히어로 랭킹에서 2등했었다고 예전 뉴스에서 봤는데 ㅋㅋㅋㅋ

그 이유가 지능때문이라고 하던데 그 점도 정말 잘 표현한듯..

영화에서도 토르는 단순+무식+엄청난힘 의 조합을 몸소 저 건장한 몸으로 보여주셨다!!!!

사실 3D 효과가 좀 아쉽긴 했지만..

그리고 너무나 블록버스터라고 보기엔 조금은 부족한 액션씬 등이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영화관에서 시원하게 볼만한 영화!!

아버지인 신 중의 왕 " 오딘"은 무언가 더 심도 깊은 대사를 해줄 줄 알고 기다렸는데..

크레딧이 올라갈 때까지도 그냥 굳게 입을 다무시고 끝났다는 ㅠ

그래도 상당히 독특한 세계관과 판타지적 설정은 잘 살린 작품이었던 것 같다.

 다만 렌즈 안끼고 가서 ㅠ

안경위에 또 3D안경 끼느라 눈이 좀 고생한 게 걸리긴 하다 ㅋㅋㅋㅋ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