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카카오톡은 이제 일상의 일부가 되었는데요. 카카오톡에서 사용하는 이모티콘 역시 이제 삶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하나의 일상이 되었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카카오톡에서 채팅창에서 이모티콘을 보낼 수 있는 기능입니다.
글자만으로 감정을 표한하기 어려울때 간단한 이모티콘으로 편리하게 의사소통이 가능합니다.

카카오 이모티콘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구매하여 사용하는데요. 2011년 이후 월평균 3000만명 사용하는 대표적인 서비스라고 합니다. 현재 카카오톡에는 약 50만개의 이모티콘이 서비스 중이고, 이중  20만개 작년에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카카오톡 이모티콘 관련 시장 급성장에 작가도 1만명에 달한다고 하는데요.

올해 초까지 누적 매출 100억 원을 넘긴 ‘초대박’ 이모티콘이 11개에 달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매출 10억 원을 넘긴 ‘대박’ 이모티콘이 116개나 된다고 하는데요, 매출이 어마어마 합니다. 월평균 3000만 명이 이모티콘을 쓰고, 하루 평균 이용은 6000만 건이나 되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그리고 돈을 주고 유료 이모티콘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사람도 누적 2700만 명인데요. 한국 사람 중 절반이 유료서비스를 사용해본 것입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할인 구매하기

카카오톡의 이모티콘은 앱스토어 사용료 때문에 2500원인데요. 

다만 카카오톡 이모티콘 샵을 웹으로 접속하면 20%할인된 2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바로 아래링크에 접속하여 구매하시면 됩니다.

https://e.kakao.com/

 

카카오 이모티콘샵

지금 핫한 인기 이모티콘부터 새로나온 신규 이모티콘까지! 언제나, 무엇이나, 누구나 할인받는 공간!

e.kakao.com

혹시 카카오톡의 이모티콘을 구매할 일이 있다면 웹에서 구매하셔서 20%할인받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