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피터토마스로스의 메가리치 크림이 유명하다고 해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정가는 말도안되는 120달러지만, 자주 24달러에 할인해서 판매합니다.

사실상 정가는 24달러정도라고 생각됩니다.

피터토마스로스

회사 소개를 찾아보니 아래와 같이 헝가리 출신의 사람이라고 하네요.

피부 관리에 대한 Peter Thomas Roth의 열정은 자신의 개인 피부 관리 문제를 치료할 효과적인 제품을 찾는 그의 탐구에서 비롯됩니다. 처음에 그의 주요 문제는 여드름이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노화 방지 문제도 발생했습니다. 그의 관심은 결국 여드름, 노화의 많은 징후를 퇴치하고 태양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최고의 도구를 찾고자 하는 열망으로 커졌습니다. 그의 임무는 효과적이고 강력한 성분을 첨단 기술과 결합하는 것입니다.
피터 토마스 로스는 누구인가? 헝가리 부모의 1세대 자녀로서 피부 관리는 Peter의 유산에 내재된 부분입니다. 1800년대와 1900년대 초반에 Peter의 가족은 헝가리에서 두 개의 스파 리조트를 소유하고 운영했습니다. Peter가 1993년 회사를 설립했을 때 그는 헝가리 온천에서 발견되는 많은 진흙과 미네랄의 기본적인 진정 및 치유 철학으로 시작했습니다. 여전히 구식 치료법을 인정하면서도 Peter는 이제 최신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성분을 사용하여 오래된 헝가리 철학과 21세기 스킨 케어 기술을 혼합한 공식을 개선하여 약속한 대로 효과적인 스킨 케어를 만듭니다!
Peter Thomas Roth 브랜드 철학은 간단합니다. 획기적인 공식. 놀라운 결과. 제품 포뮬레이터로서 Peter는 자신의 연구실과 생산 시설에서 진보적인 첨단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모든 연구 및 개발 노력을 이끌고 있습니다. 그는 효과적인 농도로 최첨단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가장 좋고 가장 강력한 성분을 찾기 위해 지구를 샅샅이 뒤집니다.

가장 유명한 제품이 메가리치 안티에이징 크림이라고 하는데요.

주문을 하고 거의 4주가 지나서 도착했는데요.

주문 확인이 잘 되지 않는다는 글이 많은데요.

피터토마스로스 메가리치 크림 배송 조회하는 방법

피터토마스로스에서 직배로 시키면 간혹 조회가 잘 되지 않는다는 글이 많은데요.

발송할때 한국 주소를 짤려서 보내거나 해서 실제로 배송이 잘 안된다고 합니다.

저 역시도 최초 배송은 잘 못되었는데요. 우체국에 전화하였더니 바로 다시 보내주셨습니다.

이 때 배송조회 기능을 사용하면 좀더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서, 그 방법을 간단히 기록합니다.

메일로 주문번호를 받으면 RRD로 시작하는 트래킹 번호를 아래 주소확인 사이트에서 검색해봅니다

https://www.aftership.com/ko/track

 

소포 배달 상태를 추적하십시오. 사후에 의해 구동.

 

www.aftership.com

소포 배송 조회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시면 아래처럼 USPS LX로 시작하는 번호를 알려줍니다.

해당 번호로 우체국에서 조회하면 되는데요.

우체국에 전화해봤더니 LX로 시작하는 택배는 우편함에만 넣기 때문에

꼭 우편함을 확인하라고 하십니다.

  • 우편물번호가 ‘L’로 시작하는 우편물은 종적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나, 수령인의 서명을 받지 않고 배달하는 우편서비스입니다. 따라서 우체국에서는 우편물 분실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https://service.epost.go.kr/trace.RetrieveEmsRigiTrace.comm?displayHeader=N# 

 

국제우편 배송조회 - 배송조회

국제우편 배송조회 HOME 배송조회 국제우편 배송조회 등기 및 소포 우편물의 배송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외국의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한 EMS 행방조회 국가별 홈페이지 보기

service.epost.go.kr

우체국에서 조회를 하면 드디어 배송조회가 정상적으로 됩니다.

피터토마스로스 박스에 포장되어서 도착하였습니다.

피터토마스로스 메가리치 크림

아직 뜯어보진 않았는데요. 제품은 잘 도착하였습니다.

실제로 도착한 제품은

아래와 같이 100ml의 제품입니다.

실제로 사람들의 평이 좋으니, 나중에 한번 써보고 후기를 남겨야 겠습니다.

기존에 제품 다 쓰면 한번 사용해봐야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