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이번에 캠핑을 가게 되면서 몇 개를 지르게 되었습니다.

먼저 간단한 캠핑용 경량의자를 구매하였습니다.

네이처하이크 경량 체어

NatureHike 줄여서 NH라고 불리고, 또 농협과 같다고 해서 농협이라고 많이 불리는 캠핑용품 브랜드입니다.

가성비로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제가 알기로 경량 체어의 끝판왕은 헬리녹스 체어원

그리고 보급형 중에서 좀 유명한 네이처 하이크가 있다고 들었는데요.

헬리녹스 >> NH > 나머지 짝퉁 중국산 이렇다고 하더라고요.

이번에 신형으로 나온 NH yl08과 yl09 모델을 구매하였습니다.

택배로 도착한 경량 체어

소형과 중형을 구매하였는데요.

약 878g과 1.2KG으로 엄청 가볍습니다.

조립은 너무나 간단한데요. 

안에 돌돌 말려 있는 프레임을 꺼내서, 고무줄로 자동으로 조립하고, 위에 천을 씌워주면 됩니다.

다만 천을 씌울 때 좀 힘을 써야 합니다.

위에만 조립하고 아래까지 하려니 힘이 드네요 ㅎㅎ

아래까지 마저 작업을 해줍니다.

정말 짱짱해졌네요.

기존 대비해서 2중 프레임으로 더 강해졌다고 하네요.

YL09를 조립하려고 했는데요. 힘들어서 포기 

그리고 모래에 빠지지 말라고 볼캡도 있습니다.

다시 정신을 가다듬고 YL09도 열심히 조립하였습니다.

이아이는 목받침(?) 정도의 사이즈가 있어서 좀 더 편합니다.

 

스탠리 샷 글라스 +플라스크 셋

스탠리에서 나온 캠핑용 플라스크인데요.

캠핑 때 쓰는 소주잔 사이즈의 캠핑 잔입니다.

간지 나는 포켓 위스키 병과 잔 그리고 잔 보관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탠리 잔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놀랐네요.

 

여기까지 캠핑 용품 구매가 완료되었습니다.

캠핑 가서 이제 개시만 하면 되겠네요.

나중에 가서 후기는 올리겠습니다.

벌써 마음은 캠핑장에 가있는 것 같네요.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