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어게인 마이라이프가 끝나고 이어서 바영하는 왜오수재인가.

어게인 마이라이프도 오랜만에 나온 이준기씨가 열혈검사역으로 나왔는데요.

이번 왜오수재인가에서도 주인공은 잘나가는 TK로펌의 변호사입니다.

요즘 드라마 트렌드는 법조계인사인가봅니다.

왜오수재인가

공식홈페이지의 프로그램 소개는 아래와 같습니다.

완벽한 성공을 위해 달려온 스타변호사 오수재(서현진)과 순수한 청년 공찬(황인엽)의 스토리입니다.

누구에게나 인생의 방향이 바뀌는 순간은 불현듯 찾아온다.
그 순간의 선택은 인생을 빛나게도 하고, 흐려지게도 한다. 
지금 당신은, 당신의 인생 방향에 후회가 없는가.
그 방향을 택했던 순간으로 돌아가고 싶지는 않은가. 
이 드라마는 잘못된 선택으로 잘못된 성공을 꿈꿔온 여자가
한 청년과의 사랑으로 인생을 수정하고,
한 번도 제대로 사랑한 적 없던 자신을 비로소 사랑하게 되는,
아프지만 설레는, 시리지만 따뜻한 이야기다.
 
잘못된 선택, 인생의 방향이 심하게 틀어졌다. 
후회 대신 독해졌다, 다 가져야겠다고.
‘완벽한 성공’만을 향해 달려온 스타변호사 오수재.
‘성공한 여자’를 얘기할 때, 으레 붙는 수식어를 달고 다닌다. 
나쁜년, 미친년, 독한년, 싸가지 없는 년, 재수없는 년, 그러니 시집을 못 갔지.
신경 쓰지 않는다. 못난 것들, 멍청한 것들, 찌질한 것들, 그러니 성공을 못 하지.
지난 10년을, 그렇게 달려왔다. 아니, 어쩌면 서른일곱 해를 그렇게 달려왔는지도. 
잘못된 선택도 마다하지 않았다. 
인생의 방향은 심하게 틀어졌지만 잘못됐다 여긴 적 없고, 돌아가려 한 적도 없다.
그럴 새가 어딨어, 다 가져야지, 올라서야지,
그게 나를 지키는 유일한 힘인데.
 
그녀의 세상 밖, 멀리서 돌아온 로스쿨 학생, 공찬.
“저, 교수님 좋아해요.” 
말도 안 된다, 어이없다, 그런데 설렌다, 미쳤나보다.
10년을 달려 ‘완벽한 성공’에 다가서려는 순간, 
뜻밖의 사건에 휘말려 로스쿨 겸임교수로 밀려나는데. 
로스쿨 학생, 공찬이 나타나 그녀의 인생에 브레이크를 건다.
왜 당신은 당신을 함부로 대하는 이들과 함께 하는 건가요.
왜 당신은 당신 자신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건가요.
 
설렘에 대한 대가는 혹독하다.
그간의 시간들은 낱낱이 비수가 돼서 돌아오고
나락에 떨어진 그녀에게, 공찬이 손을 내민다.
그제야 보이는 것들이 있다.
그간 얼마나 잘못된 선택을 해왔는지. 
견고한 울타리에 갇혀 얼마나 부질없는 것에 매달렸는지. 
충격과 고통, 치욕과 후회가 뒤섞여 세상에서 사라지고 싶은데.
공찬이 그녀를 일으켜 세우고 손을 내민다.
당신은 멋지고 특별한 사람이에요, 더 이상 자신을 버리지 말아요, 나를 믿어요, 
그 손을 잡고 싶다.

왜오수재인가의 등장인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인공 오수재역의 서현진, 공찬역의 황인엽이 출연하였구요.

허준호, 배인혁, 지승현, 이주우 그리고 어게인 마이라이프에도 나오셨던 이경영씨가 또 출연하십니다.

인물 관계도는 아래와 같은데요.

TK로펌과 서중대 로스쿨이 주요 배경입니다.

뛰어난 실력으로  TK로펌의 대표변호사로 선임되기 직전의 수재는

전남친이자 국회의원의 강간 사건을 변호하던 중

피해자가 자살하면서 

한순간에 서중대 로스쿨로 좌천됩니다.

좌천되어 가게된 로스쿨에서도 카리스마는 사라지지 않는데요.

내 의뢰인은 절대 빵에 가지 않는다라는 

변호사 실무의 처음과 끝이라는 설명만 남기고 수업을 하지 않습니다 ㅎㅎ

그리고 숨겨진 남주의 이야기가 나오는데요.

남주는 이복동생 성폭행 및 살해 혐의의 누명을 썼는데요.

부모도 믿어주질 않습니다. 하지만 그 때 국선변호사였던 오수재만 믿어줬던 것이죠.

 

 

그 이후 오수재는 각성하고, 정말 뼈를 깎는 노력으로 TK로펌의 대표 변호사까지 될 뻔했었던 것이죠.

다시 로스쿨로 돌아와 성추행 교수인 서준명 사건으로 다시 만나게 됩니다.

현재 로스쿨 교수인 서준명은 당시 공찬에게 10년형을 구형하였던 검사이기도 하죠.

나세련의 재판이 이어집니다.

그리고 재판당일 친구들이 가져온 증거 능력이 없는 증거들을 가지고 좌절하던 찰나.

그리고 오수재가 적법한 절차를 따라 제출한 증거인,

본인의 성추행 당하는 장면을 재판에서 공개합니다.

재판이 끝난후 공찬은 세련을 좋아하는게 아니라 교수님을 좋아한다며

손을 잡게 됩니다.

이것 역시 ㅋㅋ 성추행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시 과거로 돌아와 결국 재판은 졌고, 공찬은 징역 10년형을 받게 됩니다.

힘을 기르고 내용을 갖춰야 해

그 때 잡아준 손을 공찬을 잊지 않았던 것이죠.

메이킹에서는 또 다른 모습이네요 ㅎㅎ

차가운 서현진이 아닌 따뜻한 서현진이네요 ㅎㅎ

이번 드라마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728x90

'Life >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로커 - 고레에다 히로카즈  (4) 2022.06.11
티멤버쉽 롯데시네마 T day 콤보 후기  (4) 2022.06.10
나의 해방일지 결말 리뷰  (4) 2022.05.30
나의 해방일지 15화 후기  (0) 2022.05.29
나의 해방일지 14회 리뷰  (5) 2022.05.23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