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귀염귀염한 라이언 가습기

 

요즘 환절기에 가습기를 찾가다 너무 귀여워서 구매

사실 케이스는 심플하다.

 

필터 하나는 장착되어 있고, 하나는 여분으로 되어있다. 

열어보면 이렇게 필터를 끼울수 있고, 다시 조립하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그리고 불도 들어옵니다.

 

사실 가습기 기능은 워낙 용량이 작아서 애매하고, 귀여운게 모든일을 합니다.

생각보다 작긴 하지만, 컴퓨터 옆에 있으니 잘 어울리네요.

 

진짜 카카오는 라이언 케릭터를 잘 만드는 것 같네요.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