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현재 집에서 갤럭시와 아이폰을 각각 사용하기 때문에, 충전선이 복잡해졌습니다.

하나는 USB-C고 하나는 8핀이니까 말이죠. 그래서 너무 지저분해 보이는 것 같아서 

요즘 핫하다는 무선충전패드를 검색해보았습니다.

그 중에 SKY에서 출시판 멀티파워패드가 가격도 적당하고 디자인도 맘에 들어 구매하였습니다.

스펙

실제 지원하는 무선 충전은 아래와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5코일이라서, 어느 방향에 두어도 충전된다는 점이 맘에 들었습니다.

애플에서는 Magsafe를 통해서 자석으로 잡아주는 방식을 택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기존의 무선충전은 살짝 잘못두면 충전이 안되는데, 이 패드는 그런것이 없다고해서 믿고 구매하였습니다.

개봉기

그리고 이틀만에 광속으로 도착한 SKY 멀티파워패드!

실제 약간 블루투스 스피커(?)같은 디자인이긴 합니다 ㅎㅎ

저게 미끄럼 방지 설계라고 하네요 ㅎㅎ

후면에도 미끄러지지 말라고 4면에 고무패킹이 되어 있습니다.

전면에는 충전을 나타내는 LED등과, 후면에는 USB-C타입 포트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실제 저는 침대에 두고 쓰고 있구요.

다만 LED등이 좀 밝은것 같아서 ㅎㅎㅎ 포스트잇으로 붙여놓고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양쪽 폰에 따라서 불빛이 다르거나, LED 등이 2개였으면 더 좋을것 같긴하네요.

구분이 안갑니다 ㅠ

실제로 아이폰과 갤럭시를 동시에 두어도 충전이 잘 됩니다!

집에 돌아다니는 선이 귀찮다면, 이런 멀티 충전패드로 바꿔보세요.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