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실제로 충전기에서 고속 충전이 되는지 확인해보려고 알리에서 지른 USB 충전 멀티 테스터기

사실 요즘에는 충전 규격이 워낙 다양해서 다나와에 찾아보니 이런 규격들이 있다고 합니다. 

관련해서 정말 궁금해서 지른 아이템 ㅎㅎ

테스터기 개봉기

광군절에 질렀는데 생각보다 빨리 왔다. 심플한 포장에 후면에는 추가로 구매한 블루투스 모듈이 들어가 있다.

실제로 장착하면 이런 모습(?)

충전 테스트 해보기

설명서에 따라서 앱스토어에서는 E-Test라는 앱을 깔거나 안드로이드는 아래 링크에서 E-Meter라는 앱을 깔라고 한다.

www.mediafire.com/folder/31bc15uhq8odb/E-meter

 

MediaFire

MediaFire is a simple to use free service that lets you put all your photos, documents, music, and video in a single place so you can access them anywhere and share them everywhere.

www.mediafire.com

실제로 설치하고 테스트 해보면 저기 Input에 충전기 쪽에 연결하고, Output에 핸드폰을 나가도록 연결하면 된다.

실제 갤럭시 S20을 통해서 테스트 해본 결과 아래의 위키의 결과처럼

핸드폰에서는 초고속 충전이라고 메시지가 나오고, 실제로도 9V 2.3A 정도로 20W 충전이 됨을 확인할 수 있다.

테스트로 아이폰도 충전해봤는데요.

일반 유선 충전기의 경우 5V, 1.67A로 8.5W 충전을 하고

무선충전기로 할때는 9V 0.8A로 7.5W 충전을 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매처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신다면, 저는 아래 링크에서 구매하였는데요. 

알리에서 다양한 제품이 있으니 찾아보셔도 되고, 아래 링크의 제품을 구매하셔도 됩니다.

 알리에서 구매하기

 

US $8.16 41% OFF|ATORCH 블루투스 USB 테스터 및 전압 확인 파워 뱅크 탐지 및 표시기, TFT USB 테스터, Type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저는 기기에도 보이지만 핸드폰 앱으로 블투로 볼수도 있어서 심심풀이용으로 나쁘지 않은것 같네요.

그럼 잘 사용하시길~

 

이 포스팅의 '링크 삽입'은 파트너스활동의일환으로

물품 구매 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으며

구매자에게 어떠한 추가비용도 부담되지 않습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