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스피커] 방수 스피커(feat by ali)


  알리에서 구매한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가 도착!

홈페이지에 있는 스펙은 아래와 같고,

사실 샤워하면서 편하게 쓸수 있는 스피커를 찾다가 구매하게 되었다~


  • Wireless Technology: Bluetooth 3.0 + EDR
    • Transmitting Frequency: 2.4G Hz
    • Transfer Range: 10M (the distance depends on the bluetooth device and environment).
    • Power Supply: DC 5V/ 100-120mA
    • Output: 3W
    • Battery: 3.7V 400mAh lithium
    • Charging Time: 3 hours
    • IPx4 Grade Waterproof
    • Color:Blue /Rose /Green/Yellow / Black / White
    • Dimenisons: 3.5 x 2.0 inch (Dia. x H)


     정말 심플하게.... ㅋㅋㅋㅋ 설명서도 없이 도착했다 ㅎㅎ


    패키지를 열어보면 충전 케이블과 본체로 구성되어 있다!

     다만 스피커 구멍도 존재하고 있어서 100% 방수는 아니니 물속에 넣거나 이런 것은 안될 듯 하다 ㅎㅎ


     실제 충전 케이블을 꼽게되면 아래처럼 되는데, 마이크로 5핀이나 이런 표준 단자가 아니라서...

    분실하면 스피커를 다시사야할듯 싶다 ㅎㅎ

     표준 규격으로 햇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좀 들긴하는데 아쉽다. ㅎ

     실제 간단하게 음악 재생을 해보니..

    생각보다 음량이 엄청크다.. 젤 작은걸로 설정해도 엄청 큰 음악소리가 난다.

    저렴한 가격에 샤워하면서 쓸 스피커를 찾는다면 아주 강추!! 하는 제품입니다~





     

     

    여러분의 댓글이 글쓴이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