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은행] 금융주소 한번에 서비스

이사한 뒤 문제점은 이전 집으로 날라오는 수많은 우편물들.

사실 내가 어디 싸이트에 어느정도 가입한지 확인하기가 쉽지도 않고.

 특히 금융정보의 경우 노출될 우려가 있어서 걱정이 되는데,

 찾다보니 금융주소 한번에 서비스라고, 금융사들이 협조하여 한번에 변경할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아무 금융사에서 먼저 정보를 변경한 뒤

KB국민은행을 예로 들면 아래처럼 금융주소 한번에 서비스를 클릭한 후



서비스 신청을 누른 후

변경을 원하는 금융회사를 클릭한다.

저는 가입한 곳이 잘 기억이 나지 않아 ㅎㅎ 대충 생각나는 곳을 다 클릭했습니다.


그리고 인증번호를 통해 인증을 받은 후

 서비스 신청을 완료하면 아래처럼 일괄로 변경이 되고

익일 휴대전화로 변경 안내 문자가 옵니다.

 최근에 이사를 하셨다면, 금융주소 한번에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주소를 변경해보세요~








 

 

여러분의 댓글이 글쓴이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