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 이장훈


 손예진 + 소지섭 주연의 지금 만나러 갑니다!

사실 2005년도에 개봉한 일본영화를 리메이크한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일본 영화와 정말 많은 부분에서 닮아 있어서 ㅎ 줄거리는 다들 잘 아실듯

 다만 리메이크 작은 일본판보다 웃음 코드가 많다는 점?

 화이트 데이를 앞두고 개봉한 지금 만나러 갑니다 

손예진은 정말 나이를 먹어도 예쁜것 같다..

 그리고 원래 수영선수 출신인 소지섭을 위해서 남자 주인공의 직업이 전직 수영선수로 변경되었다 ㅎ

 리메이크 버전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 고창석씨 ㅎㅎ

 매번 나오는 영화마다 깨알같은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영화 자체가 비와 관련된 에피소드다 보니 비에 관련된 씬이 많은데..

여름향기, 클래식 등 손예진은 비와 정말 잘 어울리는 배우인듯!

 클래식이 2003년인데.. 이 누나 안 늙는 거니..

 세상 혼자사는 손예진 누나네...

마지막 반전까지 ㅎㅎ

 영화 중간중간 유머 코드와.. 잔잔하지만 슬픈 감동..

 가족끼리 또는 연인끼리 정말 보기 좋은 착한 영화인듯.

 개인적으로는 두 주연배우의 안정적인 연기가 몰입하는데 정말 좋았던 것같고..

다만 환자역으로 나오는 소지섭이 너무 건강해 보인다는 점 정도?

 좀더 살을 빼거나 그랬으면 어땠을까 생각함

아직 보시지 않았다면 올 봄 가슴 따뜻한 영화 한편 보는건 어떨까요?

  마지막에 너무 뻔한 결말을 알고 있었지만...

 그럼에도 가슴먹먹하게 감동이 몰려오더라구요.

 다시 오랫만에 원작 영화도 한번 봐봐야겠어요




 

 

여러분의 댓글이 글쓴이에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