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X 8화 후기

벌써 친애하는 X가 8화까지 방영되었는데요.

친애하는 X 8화 후기

지난 7화에서는 백아진이 허인강과 열애설을 통해서 연예계에서 뜨게 됩니다. 

바로 본인의 데이트 사진을 재오에게 사진찍으라고 시켜서 기자에게 역으로 제안하면서 슬슬 연예계 입지를 키워갑니다. 

그러나 인강의 할머니와 친하게 지내던 가운데 자신의 아빠를 죽이기 위해 이용했던 커피숍 사장이었던 정호를 만납니다. 

교도소에서 봉사갔다가 만났다고 하는데요. 여기 등장인물은 계속 연결되어있습니다. 세상에서 두번 만나기 어려운데, 아진이에게만은 잔혹하게 자주 만나네요. 아진은 본인의 연예계 생활에 장애가 될까봐 정호와 만난 이후 악몽을 꾸기도 합니다.

그리고 할머니와 친해져서 집 번호를 알려주는데, 할머니는 아진이 생일 미역국을 만들다가 재오가 훔쳐온 일기장을 보게 됩니다.

아진이는 당황을 하게 되고 할머니가 있는 집으로 갑니다. 그리고 갑자기 할머니가 난간에서 떨어져서 죽게됩니다. 이 모습을 보고 있던 재오와 준서

8화는 할머니가 쓰러진 다음부터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아진은 할머니가 좋아하는 고양이를 보여주려다가 낙마했다고 경찰에게 이야기 하는데요.

할머니 장례식에 온 정호를 보고 인강의 동생 인모는 검색하다가 알게 되었다며 백아진 부친 살인과 백아진이 관계가 있는지 물어봅니다. 하지만 정호는 단호하게 아진과는 관계가 없다고 말합니다.

이 모습을 보고 있던 아진이 정호에게 왜 그렇게 답변했냐고 물어보자

니가 그렇게까지 망가진 건 곁에 어른이 없었기 때문 이라며 오히려 스스로를 탓했고, 

이어 ‘그 단 한 명의 어른이 내가 되어줄 수도 있지 않을까’ 라며 교도소에 있는 동안 다 용서했고

아진이가 행복하길 바란다고 말합니다. 멋진사람이네요 참

그 뿐만 아니라 심성희도 갑자기 나타나서 인터넷에서 폭로글을 올리는데요. 아진의 삶을 쉽지 않습니다. 

무슨 매일매일이 이벤트입니다. 이런 삶이라면 제정신으로 살기 쉽지 않을듯요.

준서는 아진이에게 정말 할머니 너가 죽인거냐고 물어봅니다.

아진은 너가 생각하는 게 맞다고 즉답을 회피하는데요.

그리고 아진은 인강이 할머니 장례식장에서 유명한 감독을 만나게 됩니다.

차기작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데요. 감독은 작품 설정상 결혼은 안된다고 단호하게 이야기 합니다.

이에 아진은 바로 가서 인강과의 관계를 정리하려고 합니다.

인강은 할머니 집 정리하던 중 옆집 사람에게 할머니가 마지막에 젊은 아가씨랑 싸우는거 같다는 이야기를 듣게됩니다. 그리고 409호에 CCTV를 몰래 설치했으니 한번 가보라고 하죠. 이 CCTV는 재오가 가서 가져옵니다. 

재오의 능력 무엇(?) 그리고 재오는 준서에게 너는 믿어야지 하면서 CCTV를 던지고 나옵니다.

다시 인강의 집으로 간 아진이.

할머니 돌아가신지도 얼마 안됬는데 결혼까지 생각했던 아진에게 모진말을 듣고 결국 인강은 극단적인 선택을 하게 됩니다.

인강이 불우한 가정사에 마지막까지도 쉽지 않네요.

이 드라마 너무 많은 사람이 죽네요 ㅠㅠ

재오는 아진과 접선하려다가 알수 없는 괴한들에게 공격을 당합니다. 

이어 인강의 자살 이후 아진에 대한 여론의 공격이 시작됩니다. 하지만 론스타 엔터는 소속배우에 대한 보호를 하지 않는데요.

소속 배우가 아닌 친한 동생으로 여겼떤 서미리 대표가 아진을 버리기로 한 것이지요.

기자에게 아진의 사건을 터트리라고 자료를 줍니다.

이후 CCTV를 돌려보는 준서.. 진짜 아진의 말처럼 할머니는 다 용서했고, 할머니가 좋아하는 고양이를 보여주려다가 할머니가 갑자기 쓰러지시고 낙사한 것입니다.

준서는 믿어주지 못함과 아진을 의심했다는 것에 죄책감을 느끼게 됩니다.

아진은 지옥에서 희망을 보면 안된다며, 할머니에게 새엄마를 용서하게 될까봐 두려웠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정말 아진의 인생에서는 볕 들 날이 없는데요.

참 기구한 인생입니다. 그리고 지옥에서 희망을 보면 안된다는 말이 너무 공감됩니다.

그리고 이제 의문의 세력인 도혁이 등장하는데요.

흥미진진한 9화는 또 어떻게 진행이 될지 궁금하네요.

정말 김유정이 연기를 참 잘하네요.

 

728x90

해당 블로그에서 발행되는 콘텐츠 중 일부 글에는 제휴 및 홍보 관련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