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동묘역과 동대문역 근처에 위치한 새로운 떡볶이 맛집을 찾았습니다. 바로 의리의 남자들이라는 집인데요.

의리의 남자들

생긴지 얼마 안된 식당인데요. 한옥에서 파는 떡볶이라니 분위기가 새롭습니다. 예전 한옥의 느낌을 살린 떡볶이 집입니다.

실내에 들어가면 한옥을 기반으로한 디자인이 눈에 들어옵니다. 깔끔한 식당 분위기가 들어옵니다.

한옥의 느낌과 떡볶이라니 완전 신기합니다.

내부 테이블은 6개 정도 있는 것 같고, 생각보다 테이블간 간격이 넓어서 다른 테이블과 거리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독특한 분위기라 데이트 할때도 좋을 것 같네요.

이제 가장 중요한 메뉴를 살펴보면 기본인 떡볶이와 함께 이집의 시그니처인 MOL 세트가 있습니다.

의리의 남자들 메뉴

고를게 많으면 역시 언제나 세트죠 . 제가 시킨건 O set를 시켰습니다.

떡볶이와 김말이, 야끼,  깻잎, 오징어, 고구마, 식빵과 음료가 포함된 세트입니다.

주문하고 얼마 되지 않아서 나온 떡볶이와 튀김입니다! 

요즘 즉석 떡볶이가 많은데 이렇게 완조리된 맛있는 떡볶이는 오랜만입니다. 

의리의 남자들 O 세트

튀김 하나하나 완전 맛있구요. 떡볶이도 딱 맵지 않은 맛입니다. 하나하나 수제로 만든 튀김이라 그런지 깔끔한 맛입니다. 

사진을 더 찍었어야 했는데 먹는데 집중해서 후다닥 먹다보니 ㅋㅋㅋㅋㅋ 남은 사진이 없네요.

그리고 떡볶이와 커피를 같이 먹을 수 있는데요. 사장님이 커피 전문점을 오래 운영해서 커피 맛도 맛있습니다.

사실 분식점에서 파는 커피가 머 맛있을까 했는데, 새로운 맛있는 조합입니다.

커피를 못먹는 사람들을 위해서 에이드도 있는데요. 귀가 얇아서 시그니처인 장미에이드를 시켜봤습니다.

장미 에이드

정말 맛있었습니다. 한번 이 근처 가신다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의리의 남자들 위치

동대문역과 동묘앞역 사이에 위치해 있는데요. 동묘앞역 6번 출구 또는 동대문역 4번출구에서 동대문 문구완구시장쪽으로 이동하면 볼수 있습니다. 다만 찾아가는 길이 골목이라서 조금 집중해서 보셔야 찾아갈 수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 종로구 종로44길 83-7번지 입니다. 영업시간은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라고 합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