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최근 LGU+에서 알뜰폰에서 모두 사용가능한 원칩이 출시하였습니다.

LGU+원칩

LGU+에서 판매하는 LGU+알뜰폰에서 모두 사용가능한 유심칩입니다.

이마트24나 온라인쇼핑몰에서 구할수 있고, 지하철 자판기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격은 8800원입니다.

원칩을 이용하면 리브모바일, 모빙, 밸류컴, 슈가모바일, 스노우맨, 스마텔, 아이즈모바일, 에스원, A모바일, 이야기모바일, 인스모바일, 프리티, 헬로모바일, 티플러스 등 LGU+의 알뜰폰 통신사를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중에서 프리티 모바일을 가입하였는데요.

프리티모바일 데이터안심무제한 7G+

아래 링크에서 가입이 가능한데요.

사실 이 외에도 많은 요금제가 있으니, 잘 고려하셔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https://www.freet.co.kr/charge/charge_view_dp.jsp?svcCd=DAFREE7G 

 

프리티 모바일

나만의 매력적인 통신생활, 프리티 모바일

www.freet.co.kr

7개월간 0원의 요금제입니다.

본인 인증(신용카드 인증 후) 온라인 셀프개통을 처리하면 되는데요. 

셀프개통에 따른 정보를 쭉 입력하시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가입 절차에 따라서 쭉 진행하시면 됩니다.

8개월차에 24,200원이 청구되니 그전에 해지하면 됩니다.

기본 안내를 보면 별도 위약금이 없는 무약정 요금제로 기본 제공량이 일할 계산되는 것만 잘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전에 제가 사용하던 통신사는 스테이브파이브였는데요. 

번호이동 사전 동의를 통해서 ARS에서 안내 전화를 받고 번호이동이 가능합니다.

번호 이동 완료 후 기존에 사용하던 Esim은 삭제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에 이제 원칩 유심을 넣기만 하면 되는데요.

정말 간단하게 일요일에도 셀프개통이 되었습니다.

개통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와 함께 가입 정보를 확인해보니 데이터 안심 무제한이 정상적으로 가입됨을 알 수 있습니다.

7개월 이후에 또 어디로 가야할지 세컨폰의 요금제는 항상 쉽지 않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알뜰폰간 경쟁이 심화되면서 무료 요금제가 많은데요.

이용자 입장에서는 선택지가 넓어져서 좋습니다.

0원 요금제가 통화/데이터가 다 무제한이라니 놀랍습니다.

다만 기간 제한이 있어서 메뚜기를 해야하지만 그것만 신경쓰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잘사용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