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오늘 2022년 1분기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린 스마트폰이 공개되었습니다.

국내 판매 1위 스마트폰

2022년 1분기 1위 스마트폰은 GOS 논란으로 엄청난 이슈가 됐던 갤럭시 S22 울트라입니다.

2022.03.02 - [Tip & Tech/Android] - 갤럭시 S22 GOS 논란과 화면 깜빡임 이슈

 

갤럭시 S22 GOS 논란과 화면 깜빡임 이슈

최근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갤럭시 S22의 GOS 논란과 화면 깜빡임 이슈가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갤럭시 S22를 예약 구매하여 약 10일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요. 저에게도 화면 깜빡임 이슈가

dorudoru.tistory.com

그래도 굳건한 판매 1위를 지켰습니다.

이는 갤럭시 S22 울트라로 기존 갤럭시 노트 이용자들을 흡수한 효과로, 

GOS 논란을 공시 지원금 인상으로 완화한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출시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Z Flip3가 2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최근에 정말 이쁜 비스포크 에디션을 출시하기도 하였습니다.

비스포크는 영어 bespoke이며 뜻은 맞춤 제작입니다.

  소비자가 ‘말하는 대로’ 제작해주는 맞춤형 생산방식을 말한다. 
고객이 제품의 색상, 디자인, 크기 등을 정하고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하면 그에 맞춰 제조 및 배송이 이뤄진다.
 원래는 '맞춤형 정장'이라는 뜻으로 사용됐으나, 적용범위가 가전 뿐 아니라 자동차 분야 등으로 확대되고 있다.

이후 보급형인 A32, 아이폰 13, 갤럭시 A52s, 갤럭시 S22 기본 모델 순이었습니다.

LG가 스마트폰 사업을 철수하였고, 전통적으로 안드로이드의 점유율이 높았던 국내에서는

삼성전자가 점유율을 77%까지 올랐습니다.

LG의 10% 점유율을 그대로 가져온 것입니다.

다만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카운터포인트 리서치에 따르면 2022년 1분기 국내 스마트폰 시장은 전년 동기 대비

2% 감소했다고 합니다.

코로나의 재확산과 경기 불확실성 등으로 인하여 소비 심리가 약화된 것으로 분석된다.

게다가 이번 갤럭시 S22는 디아블로 이모탈 패키지를 출시하기도 하였는데요.

해당 패키지에는 갤럭시S22울트라 모델을 포함해

▲전용 우드 패키지

▲가죽 마우스 패드

▲블리자드 배틀코인 쿠폰 카드

▲블리자드가 디자인한 렌티큘러 커버

▲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

▲무선 충전 패드

▲슈피겐 그립톡

등이 포함됐다고 합니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전 세계 100대 한정으로 판매된다.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10일 오후 7시 LG유플러스의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 100명에게만 패키지 구매 기회가 제공된다.

S22가 잘 팔린다고 하는데요. 한번 도전해볼까 생각합니다.

그럼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