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잘 사용하던 레노버 스마트 프레임의 로그인 에러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Update 2022.05.18일자 기준으로 복구되었습니다.)

레노버 스마트 프레임 로그인 에러

기존에 잘 사용하던 레노버 스마트 프레임에서 에러가 발생합니다.

2022.05.07 - [Tip & Tech/Shopping] - 레노버 스마트 프레임 전자액자 구매 후기

 

레노버 스마트 프레임 전자액자 구매 후기

레노버에서 출시한 전자액자인 스마트 프레임을 직구해봤습니다. 레노버 스마트 프레임? 레노버에서 출시한 전자액자입니다. 레노버에 따르면 FHD IPS 액정을 탑재하였고, 100% sRGB와 89도 시야각

dorudoru.tistory.com

아래와 같이 Login expired. Please log in again 이라는 에러메시지만 지속 발생하는데요.

구글로 찾아보니 앱 재설치 이런 문제로 해결되지 않고,

작년 9월 경에도 레노버 서버가 죽어서 로그인이 잘 되지 않는 경우가 있었다고 합니다.

저도 앱도 다시 설치해보고 아침부터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해봤는데요.

결국은 서버가 고쳐져야지만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로그인도 잘 안될때가 있는데요. 로그인하면 아래와 같이 기기도 보이지 않습니다.

최근 새로 구매해서 막 물건을 받고 계시는분들도 계시는데요.

혹시 로그인이 안되시면 다른 설정을 잘못하시는게 아니라, 현재 레노버 서버가 불안정해서 그렇다고 합니다.

글을 찾아보니 오늘 한국에서 글을 올린 글도 찾을 수 있네요.

빨리 해당 문제가 해결되면 좋겠네요.

현재는 앱과 연동이 안되서 제대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가 없네요.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