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이번시간에는 예전에 모든 케릭터 중 왕이었던 아마존이 활이 너프 받으면서

자벨린으로 우회하여 지금도 디아블로2 레저렉션 중 빠른 사냥속도를 보이는 자벨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벨마 스탯

자벨마는 영혼 모너크를 들 수있게 힘은 156에 맞춰서 하구요.

모너크의 힘제는 156입니다.

모너크에서는 빠른 시전속도가 35가 나오면 좋은데요 ㅠㅠ

저는 몇번을 돌려도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34에서 포기하였습니다.

모너크와 타운포털 스크롤 + 헬룬을 하면 룬을 뺄 수 있습니다.

나머지 덱스는 타이탄을 업그레이드 하면 덱스가 151이 되는데요.

151까지 덱스를 찍고 모두 체력에 찍을 수도 있구요.

저는 적당히 덱스에도 투자해서 딜을 조금이나마 높여보았습니다.

타이탄의 업그레이드는 익셉셔널 유니크 업그레이드 공식에따라

룸과 풀 그리고 최상급 에메랄드와 함께 큐브에서 돌리면 됩니다.

룸(lum)룬 + 풀(pul)룬 + 최상급 에메랄드 + 익셉셔널 유니크 무기

업그레이드 하지 않은 타이탄의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그리고 마나는 찍지 않습니다.

자벨마 스탯

자벨마는 라이트닝 퓨리를 주력 스킬로 하는데요.

이 스킬이 어마무시하게 시너지 스킬이 4개나 됩니다.

그래서 다 마스터하려면 100개 스킬이나 필요합니다.

그리고 패시브는 크리티컬과 페넌트레이트까지 한줄을 하나씩 찍어주구요.

회피는 선택적으로 찍습니다. 저는 회피에 1개씩 주었습니다.

저는 스킬초기화 전이라 활쪽에도 약간 스킬이 있는데요.

안찍으셔도 무방합니다. 다만 물리내성을 잡기위해서 매직애로우나 활쪽을 좀 찍어서 육성하는

퓨전마도 있습니다.

자벨마 아이템

위의 타이탄은 필수 아이템이구요.

자벨마의 공속을 고려하여 아이템 셋팅하시면 됩니다.

공속주얼로 주로 작업을 합니다.

0-5 공속 : 14프레임
6-15 공속 : 13프레임
16-29 : 12프레임
30-51 : 11프레임
52-88 : 10프레임
89이상 : 9프레임

방패의 경우 불사조를 졸업템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리뎀션 오라로 피와 마나를 흡수합니다.

타이탄은 에테를 주으면 좋은데, 아직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장갑은 주로 안수장갑이라는 고무장갑을 사용하구요.

언데드 350뎀지가 있어서 액트4에서 주로 사냥하는 아마존에게 거의 필수입니다.

다른 사냥터라면 2자벨스킬에 20공속이 붙어있고, 레지가 붙은 장갑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그런게 없어서 아무 장값이나 끼고 있습니다.

헬멧은 졸업템으로 다이어뎀으로 가는데요.

서민에게는 4마상이 붙어있고 2스킬에 20달려가 있는 발키리 투구를 사용하빈다.

번개저항을 낮추는 유닉 다뎀을 선호합니다.

그리고 반지는 결빙안됨 때문에 레이븐이 필수구요.

저는 반대쪽은 듀얼링을 꼈습니다. 듀얼링 마저 레지가 없는건 함정 ㅠ

신발은 레지 신발을 신는데요.

없으시면 5마상이 잇는 메시부츠 유니크를 사용합니다.

벨트는 썬더갓과 스웹 등을 주로 활용합니다.

목걸이는 캣츠아이를 쓰구요.

나중에 수수갑옷을 입고 텔레포트를 쓸때를 대비하여 패캐 아뮬렛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랄 + 최상급 자수정 + 목걸이 + 주얼을 하면 되는데요.

93이상의 케릭으로 목걸이를 도박에서 사서 돌리셔야 2스킬이 붙습니다.

다만 엄청 안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자벨마 기본적인 육성이 됩니다.

졸업템으로는 수수께기와 

그리고 그 유명한 쌍패 모너크에

주얼작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자벨마 셋팅을 알아보았는데요.

용병은 인내에 안다뚜겅, 그리고 무공을 사용하시면 되구요.

참은 아래처럼 자벨스킬+피참과, 피참올레지로 레지를 맞춥니다.

물론 저는 없어서 현재 저런 아이템은 맞추지 못합니다.

참고하셔서 셋팅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