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풍문고 나들이

주말을 맞이하여 미아롯데에 위치한 영풍문고에 나들이를 가봤습니다.

미아롯데점은 롯데백화점 6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남자 패션과 함께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일은 10시 30분부터 8시까지 영업하며, 주말에는 30분간 더 영업합니다.

주차는 무료주차 30분이고, 10만원 이상 구매하시면 2시간 무료입니다.

영풍문고 베스트셀러

영풍 문고의 주간 베스트셀러를 봤더니, 귀멸의 칼날이 완결편인 23권이 1등을 하고 있습니다.

4월 주간베스트셀러인데요. 심지어 4등도 한정판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달러구트꿈백화점이 2등이며, 흔한남매가 3등입니다. 5등은 젊은작가수상작품집2021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귀멸의 칼날은 현재 넷플릭스에서도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개봉하고 있는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 무한열차편도 1월에 개봉했지만

5월인 지금까지도 박스오피스 5위에 있을 정도로 국내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요즘 재테크에 대한 관심도 볼 수 있었는데요.

베스트셀러 한켠에는 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 77을 비롯하여

잃지 않는 투자원칙 49, 주린이도 술술 읽는 친절한 주식 책, 축의전환 2030 등

주식, 재테크 관련 책이 많이 있었습니다.

주식책을 살까하다가 요즘 정보처리기사 따면서 프로그래밍 쪽을 읽어보면 좋을 것 같아서

Hello Coding 개념부터 처음 배우는 프로그래밍을 사보았습니다.

프로그래밍 분야 1등이란 말에 혹해서 산건 아닙니다 ㅎㅎ

Pope Kim이라는 김포프라는 분이 지은 책인데요. 유튜브도 운영하고 계시더라구요.

찾아보니 한국계 캐나다인 프로그래머로, 연세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한 뒤 캐나다로 이민하여 BCIT에서 Digital Processing을 전공하고, EA를 비롯하여 각종 게임사에서 프로그래머로 근무한 뒤

POCU아카데미를 세워 코딩을 가르치고 있다고 합니다.

일단 6월 2일에 정처기 실기 결과가 발표되기 전까진 이책으로 프로그래밍 공부를 하고 있어야겠습니다.

책을 살짝 앞에만 봤는데요. 비전공자 및 학생들에게 프로그래밍의 기초에 대해서 알려주는 책입니다.

요즘 대세인 파이썬이 아닌 C++을 기반으로 가르치고 있는데요. 

나중에 다 읽으면 리뷰를 남겨봐야겠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사월초파일의 연등이 달려 있는데요. 올해는 5월 19일 이라고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서점을 가본지도 오래되었는데요.

확실히 서점의 책향기는 언제나 즐겁네요.

이번 주말에는 책한권 읽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