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현재 국민카드에서 아마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명 '철이 없었죠. KB국민카드 없이 아마존 직구하려고 했다는 거 자체가.'라는 긴 이름의 이벤트입니다.

m.kbcard.com/CXHIABNC0026.cms?evntSerno=273302#

 

철이 없었죠. KB국민카드 없이 아마존 직구하려고 했다는 거 자체가. | KB 국민카드

철이 없었죠. KB국민카드 없이 아마존 직구하려고 했다는 거 자체가. 기간 2021. 3. 24 (수) – 4. 14 (수) 대상 KB국민 국제브랜드카드 회원 (KB국민 기업, 비씨, 마에스트로 카드 제외) 내용 행사1. 아마

m.kbcard.com

국민카드에서 이벤트를 2개 진행하는데요.

기간은 2021년 3월 24일부터 4월 14일 수요일까지 입니다.

1번은 국민카드로 아마존에서 직배로 100달러 이상 구매시 20달러 할인

 - 선착순 7500명인데요. 직배되는 물건이어야 하다 보니 생각보다 널널한거 같습니다.

   아마존 아이디마다 1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2번은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추첨으로 통해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맥북프로m1이랑 갤럭시 S21 울트라와 갤럭시버즈프로를 추첨을 통해서 지급합니다.

아마존에서 100달러이상 직배를 신청하고 아마존 할인코드로 KB20을 입력하면 되는데요.

저는 직배비가 20달러가 나와서 무료배송으로 구매한다는 느낌으로 샀습니다 ㅠ

근데 저는 자주 안쓰던 카드다 보니 이용 정지가 걸렸더라구요.

이용정지가 되는 경우에는 아래처럼 해외이용거절:거래정지된 카드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이 때 먼저 국민카드앱으로 가셔서 해당 카드를 해제 해주시면됩니다.

국민카드 앱에 들어가신 뒤, My KB - 카드 관리메뉴에 접속합니다.

이후 이용정지가 되어있는 카드에 가셔서, 하단에 위치한 휴면카드 계속이용 신청을 누르시면 되는데요.

저의 경우 누르고 약 2분 정도 후에 정상적으로 거래가 되었습니다.

다시 아마존으로 돌아가서 아까 결제한 Order에 가셔서 Chage Payment Method를 누르시면 되는데요.

아마 정상 결제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노란색 느낌표(!)로 로그인과 동시에 에러메시지로 안내해 줄 것입니다.

이렇게 결제 정보를 다시 수정하면 정상적으로 결제가 됩니다.

그리고 조금 시간이 지나면 아래처럼 AMZN Mkt에서 정상적으로 카드 결제가 되었다고 문자가 옵니다.

아마존에서 구매해야할 것들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서 구매해보세요.

평소에 할인이 아니었다면 안살것을 ㅋㅋ 충동구매로 사게 된것 같네요.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