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코로나 19로 인해서 세계여행을 하는 것은 정말 이제 너무 먼 과거의 이야기가 되어버렸네요.

하지만 오늘 알려드린 웹사이트를 활용하면 집에서 클릭 한 번으로 프랑스의 에펠탑에서

뉴욕의 밤거리, 그리고 홍콩의 야경까지 랜선으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격리기간, 코로나19 등의 걱정 없이 자유롭게 집에서 세계 여행하는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 랜선 여행을 하는 방법은 바로 Trevel-remotely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집에서 랜선 세계여행 하는 방법

travel-remotely.netlify.app/

 

Travel Remotely

 

travel-remotely.netlify.app

위의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상단에 위치한 도시를 선택하시면 그 도시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도시내에서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면 도시 내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하게 됩니다.

그리고 2번째 위치한 음악을 선택하면 그 나라의 BGM을 들을 수 있어서 더 그 나라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단에 위치한 옵션은 

젤 위는 이동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걷기, 자동차, 기차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주간과 야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3번째는 거리의 소음을 들려줄 것인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일 하단의 옵션 끄기를 누르시면 전체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정말 기술의 발전이 빠르다고 느낄 수 있네요.

집에서 클릭 몇 번으로  라스베이거스의 밤거리에서, 홍콩의 야시장으로 그리고

다시 도쿄의 기차 안으로도 이동할 수 있으니까요.

예전에 여행 갔던 샌프란시스코의 트램도 다시 보니 신기하네요.

코로나 19로 인하여 집에서 격리되는 동안 코로나 블루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분들도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랜선으로 세계여행을 한번 떠나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그리고 랜선에서 만나는 서울은 또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네요 ㅎ

여러분들도 Travel Remotely로 집에서 세계여행을 떠나보세요.

새로운 기운을 얻어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길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