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요즘 승리호가 넷플릭스에서 개봉하면서 연일 인기를 휩쓸고 있다고 합니다.

승리호는 국내에서 우주를 바탕으로한 SF 영화인데요.

출연진은 김태리, 송중기, 진선규, 유해진씨가 출연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극장에서 개봉하지 못하고 극장용 영화를 넷플릭스에서 2월 5일날 개봉하게 됩니다.

그리고 결국 극장개봉하는 대신 제작비 240억의 승리호는 30%의 이윤을 남기고 넷플릭스에 310억에 팔리게 됩니다.

이런 많은 우여곡절 끝에 개봉하게 되었는데요. 

이작품은 조성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늑대소년에 이어서 2번째로 송중기와 함께 작업을 하게 되었네요.

 

특히 주연 4명의 연기력이 워낙 뛰어나서 개인적으로 보는 내내 즐거웠습니다.

물론 인터넷에서는 아쉽다는 평도 있었지만,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블록버스터 SF가 없는 가운데

가뭄에 단비 같은 존재였습니다.

그리고 넷플릭스를 통해 개봉하자마자 전 세계에서 넷플릭스 1위를 했다는 기사가 나왔는데요.

사용하시는 넷플릭스에 로그인 하면 한국 1위 순위만 보이는데요.

과연 전세계의 넷플릭스 순위는 어떻게 볼 수 있는 것일까요?

그래서 오늘은 전세계의 넷플릭스 순위를 보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전세계 순위 보는 법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FlixPatrol에서 전 세계의 OTT의 현재 순위를 알 수 있다고 합니다.

OTT는 Over-the-top media service의 약자로 인터넷을 통해서 방송/영화 등 각종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flixpatrol.com/

 

TOP 10 on Streaming in the World Today | FlixPatrol

Daily updated VOD charts for 327 streaming platforms in 101 ...

flixpatrol.com

플릭스패트롤에 접속하면 전 세계의 OTT들의 순위를 알 수 있습니다.

현재는 News of the World가 1위를 하고 있고 승리호인 Space Sweepers는 4위에 랭크되어있네요.

FlixPatrol의 사용법은 직관적인데요. 3 군대의 라디오 버튼을 통해서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OTT들을 구분해서 볼 수 있고요. 아마존, 디즈니+, 구글플레이, 넷플릭스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국내의 서비스인 웨이브나 왓챠 등은 없어서 아쉽네요.

그리고 두 번째는 국가별 통계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원하시는 국가를 선택하시면 국가별 통계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은 통계 주기입니다.

오늘, 어제, 이번 주, 이번 달, 올해 등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국내의 통계를 볼 수 있는 것은 구글 플레이와 넷플릭스만 보입니다.

아마 디즈니+가 국내 서비스를 시작하면 통계에 추가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면 전 세계에서 어떤 영화가 인기가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시청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남은 설 연휴 간 다른 나라에서 인기 있는 영화나 프로그램을 한번 찾아서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