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Published 2020. 12. 25. 10:44
[지름] 너구리 DIY 무드등 Life/Review
반응형

이번에 크리스마스 한정으로 판매한 너구리 DIY 무드등

 

천개 한정이래서 냉큼 구입

 

나는 짜파구리 셋트로 샀는데 너구리 단독으로도 팔았나 보다.

그리고 안에 배송품은 이렇게 들었다고 한다.

그리고 택배아저씨들이 고생해준 덕분에 도착한 DIY 무드등

인터넷에 있는 만드는 법을 보고 따라해봅니다.

저는 라이언을 좋아해서 ㅎㅎ 라이언을 그렸습니다.

 

너구리야 미안해 ㅎㅎㅎ

라이언 가습기와 한컷

 

막 티슈로 딱았더니 ㅋㅋ 먼지가 많네요 ㅎㅎ

 

암튼 새로운 경험이네요 ㅎㅎ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