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예전에 레노버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산적이 있었는데요.

2019/06/04 - [My life/Review] - 레노버 스마트 디스플레이 사용기

 

레노버 스마트 디스플레이 사용기

레노버에서 출시한 Lenovo smart display 10! 한글화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2019/07/09 - [분류 전체보기] - 레노버 스마트 디스플레이 한글화 레노버 스마트 디스플레이 한글화 기존 글에서 구매한 레��

dorudoru.tistory.com

관련해서 조그마한 모델인 스마트 클락을 또 구매하였습니다 ㅎㅎㅎ

지름신이란 ㅎㅎ

상세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4인치 액정이 들어가 있으며, 3w 스피커, 그리고 블투 4.2 정도로 보면 되네요.

그리고 후면 포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전원선과 마이크 온오프, 그리고 USB 충전포트, 그리고 볼륨키가 있습니다.

Ebay에서 세일할때 32불정도에 구매하였는데요.

셀러 리퍼라서 요롷게 셀러 패키지에 들어있고, 본체와 아답터가 옵니다.

아답터가 독자 규격(?) 20V 1.5A에 소켓이 2mm정도 되는거 같은데요.

혹시 국내 호환 모델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그냥 프리볼트라서 돼지코를 끼웠습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이렇게 미끄럼 방지 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원래 침대위에 기존에 쓰던 필립스를 대신해서 두려고 했는데요.

전원 케이블이 일자라 생각보다 자리를 많이 차지합니다. 대략 11cm 정도?

그래서 위치하면 정말 딱 침대에 맞긴한데.. 충전포트가 하나뿐이라서 일단 고민중입니다.

결국 일단 책상으로 이동

유튜브에서 노래 재생도 되고, 뉴스도 들려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전체 샷은이런 느낌입니다.

귀욤귀욤하니 이뻐서 하나 놔두면 괜찮을것 같네요.

침실에 어떻게 둘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