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건조기 리콜 후기

LG전자에서 출시한 건조기 중에서 19년 8월 이전 출시 모델에 대한 리콜을 실시하고 있다.

대상 모델은 : RH**모델이니, 집에 있으면 한번 확인해보세요.

 

신청은 너무나 간단합니다.

lg전자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의류 건조기 무상수리 고객 게시판을 통해 

아래의 주소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https://www.lgservice.co.kr/reserve/selectSimpleCounsel.do

 

의류 건조기 전문 상담 예약 | LG전자서비스

전달사항 0 / 100자 참조평일 근무시간 상담사가 예약 건에 대해 순차적으로 상담이 진행됩니다. 주말, 공휴일 및 예약 건이 일시 증가할 경우 접수 후 1~2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www.lgservice.co.kr

아니면 고객센터 1544-7777번에서도 신청은 가능합니다.

신청 후에 기사아저씨가 오셔서 상단의 패널을 교체해 주십니다.

그리고 몇몇 프로그램 설정을 통해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하구요.

이제 문제가 많던 자동세척이 아닌 수동세척으로도 가능하게 됩니다.

그리고 주요 서비스인 먼지 필터와, 도어클립을 설치해주셨습니다.

<주요 서비스>

● 개선된 먼지필터 제공
– 필터를 거치지 않고 곧바로 콘덴서로 유입되는 먼지를 줄임

●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 콘덴서 자동세척 기능 강화 및 통살균 코스 추가

● 환기용 도어클립 제공
– 제품 내 공기순환을 개선해 냄새를 예방함

● 개선된 펌프커버 교체
– 배수성능을 향상시켜 잔수량을 줄임

● 베이스[제품 바닥 부분] 점검, 교체
– 제품 전면 잔수제거호스 추가로 잔수 최소화[베이스 교체 시 반입 수리 필요

다만 저희집은 별도로 개선된 펌프커버는 해당안되는지 안하시더라구요.

이제 수리 받았으니, 한번 다음에 냄새가 안나는지 테스트 해봐야겠네요.

728x90

해당 블로그에서 발행되는 콘텐츠 중 일부 글에는 제휴 및 홍보 관련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