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SKT에서 출시한 누구 칩스

갤럭시 프렌즈와 콜라보하여 출시하였다.

 주문하고 도착한 박스

귀욤귀욤한 박스 누구 칩스와 설명서 그리고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다.

그런데.. 케이블은 어디??? 케이블은 별도 구매라니 ㅠ

 USB-C타입 케이블이 있어야지만 동작된다..

가격도 생각보다 있는데... 케이블이 없다니 조금 아쉽..

충전하면서 누구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라고 한다.

이게 치명적 단점이 있는데요..

노래 재생때는 호출어를 불러도 명령어 동작하지 않습니다..

즉 볼륨조절 다음곡등은 조절이 안됩니다 ㅋㅋㅋㅋㅋ

스탠드에만 올려놓아도 저는 S20이라 바로 누구 어플이 동작됩니다.

그리고 설명서와 같이 스마트락 설정을 완료하면

스탠드에만 올려놓아도 자동으로 잠금해제가 되고 누구가 동작할 준비를 합니다.

다양한 명령어는 아래처럼 뉴스, 라디오, 날씨, 운세 등을 알려줍니다.

일단 고속충전을 지원하고 귀요미라서 점수를 먹고 가지만 ㅎㅎ 가격은 사악 ㅠ

에코 인풋과 같이 단독으로 실행되게 만들었으면 좀더 좋지 않았을까 생각해본다,

에코 인풋을 보고 정말 획기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에코 인풋과 같이 독자적 실행 + 무선충전되는 스탠드였다면

엄청난 활용성이 있지 않았을까?

물론 이렇게 어마어마한 물량을 찍어내는 에코 생태계가 맞는 답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누구도 조금은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지원을 시작하는게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해본다.

 아무튼 깔끔한 디자인에 고속충전까지 되는 누구 칩스.

새로운 제품을 좋아하는 얼리아답터라면 한번 사볼만 할듯 하네요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