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오랫만에 문화생활 고우고우

잠실학생 체육관에서 진행되는 2019~2020시즌  프로 농구 경기 관람

두팀의 순위는 아래와 같고, 득점 1위인 LG의 라렌 대 현재 주전이 줄 부상인 SK와의 경기

순위 차이는 좀 나지만 그래도 주전인 김선형, 최준용 등이 부상인 SK의 경기

하지만 생각보다 두팀다 점수가 나지 않았다 ㅠ

중간중간 진행되는 치어리딩!

올해엔 SK 나이츠의 치어리더로 박기량씨가 오셔서 센터를 하고 있는듯

코로나 때문에 체육관 입구부터 온도체크하고 마스크가 없으면 주기도 하더군요.

그리고 신기하게 치어리딩 할때 옆에 보니까 홀로그램으로도 치어리딩을 하고 있다.

경기 보다는 치어리딩을 더 찍은거 같은 느낌은 머지 ㅎㅎㅎ

마지막은 정말 귀여웠던 어린이 치어리더!

엄청 열심히 하더군요 ㅎ

LG는 역시 득점 1위인 라렌이 20점을 넣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선수들의 득점지원이 없었다.

SK는 헤인즈가 17점, 안영준 12점, 최성원이 11점을 넣었서 승리!

 그리고 중간에 워니가 진짜 멋있는 장면을 했었는데 2R 4분 경인데

이게 정말 오늘의 베스트 장면이 아니었나 싶다.

탄력하고 집중력이란 ㄷㄷ

역시 프로선수는 다르군 ㅎㅎ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