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예전에 테팔이후로 오랫만에 직구해보는 All clad 프라이팬

 코팅팬과 달리 구리는 열 전도율이 높아서 요리가 훨씬 빨리 익고 맛있다고 한다. 

인터넷에 워낙 좋다는 말이 많아서 안그래도 코팅팬의 코팅이 벗겨서 자려던 참에 폭풍 구매 ㅎㅎ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홈앤쿡스토어에서 팩토리 세컨드 제품이 세일한다기에 구매

한 일주일 후 정말 심플한 무지 박스에 도착!

인터넷 설명에 따르면 아래와 같고 무지막지한 국내 가격은 30만원대나 한다.

역시 직구가 짱짱맨.

5중 구조의 스테인레스 팬 입니다. 
열 전도율이 높은 2겹의 알루미늄 층 사이에 두껍고 열에 민감한 구리층이 있습니다. 
그리고 양쪽 바깥은 위생 및 세척 관리가 용이한 스테인레스 스틸로 마감하였습니다. 

빠르게 가열되면서 과열을 방지하며, 균일하게 열을 분배해줍니다. 
광택이 있는 스테인레스 스틸 외관에 코퍼링으로 마감을 하였습니다. 
리벳이 달린 길쭉한 스테인레스 스틸 손잡이는 요리 시 쉽게 뜨거워지지 않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PFAO-FREE 논스틱 코팅으로 음식이 눌어붙지 않아 소량의 기름으로 요리할 수 있으며, 쉽게 세척이 가능합니다.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쿡탑에 사용 가능합니다. 
재료부터 제작까지 모두 미국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구리는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얼룩이 생깁니다.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므로, 전용 클리너를 구매하시어 닦아주시면 광택이 처음처럼 살아납니다. 
사용 & 관리 
1.인덕션포함모든열원사용가능(전자레인지제외)2.거친수세미사용금지3.연마제세척후사용4.용도외사용금지5.분해및개조금지

 

 사실 외관상에는 크게 하자는 없어서 안심 ㅎ

팩토리 아이템을 구매하게 되면, 정말 컨디션이 복불복이라 긴장하게 됨

기존에 쓰던 테팔 프라이팬과 크기 비교.

10인치라 생각보다 크고 무겁다

그리고 후면에 All clad Copper core 마크

 사실 요리를 즐겨하지 않아서 ㅎㅎ 얼마나 사용할지는 의문이긴 하지만 ㅎㅎ

그래도 웬지 기분은 전문 요리사가 된 느낌이랄까? ㅎㅎ

 사용해보고 좋으면 나중에 냄비도 하나 구매해봐야겠다.

사악한 가격만 빼면 확실히 통 스테인레스의 뽀대는 좀 나는듯 ㅎㅎㅎ

728x90

'Life >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반떼HD] ABS/ESC 리콜받기  (0) 2020.02.22
[욕실] 실리콘 곰팡이 제거하기  (0) 2020.02.18
[직구] HP 290 윈도우 설치하기  (0) 2020.01.30
[직구] HP 290-p0043w 구매기  (0) 2020.01.30
[연극] 연애하기 좋은 날  (0) 2020.01.27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