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집 청소를 하다가 발견한 스와치 시계

진짜 오래되기도 했고, 배터리도 방전된 상태.

 스와치 홈페이지에 가보니 스와치는 매장 방문시 평생 무료로 배터리 교체를 해준다고 한다.

https://www.swatch.com/ko_kr/store-locator#q=%EB%8C%80%ED%95%9C%EB%AF%BC%EA%B5%AD

 

매장 찾기 - Swatch® 한국

Swatch 시계를 구매하고 싶으세요? 매장 찾기를 사용하여 가장 가까운 Swatch 매장을 찾아 보세요.

www.swatch.com

 가까운 스와치 매장을 방문하면 되고, 나는 이중에서 하남 스타필드의 매장을 방문하기로 함

 설날이라 그런지 진짜 엄청난 사람들이 있었다. 다 시골간게 아니라 스타필드에서 모이시는건가.

주차장 들어가기까지가 한나절 걸린다는게 함정..진짜 사람 많았다 ㅠㅠ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Eatopia에 가서 간단히 점저를 먹고 출발

스타필드 1층에 스와치 매장이 조그많게 위치해 있고, 시계를 보고 배터리와 스트랩 교체를 해준다고 한다.

다만 스와치는 부분 수리를 하지 않기 때문에, 배터리 교체후 시계가 오래되서동작 안하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스트랩 교체는 1주일 후 하는걸 추천한다고 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내 가죽줄은 주문해야 있다고 하시더군요 ㅠ

 귀가 얇은 나는 일단 배터리만 갈고 집으로 고우고우

혹시 집에서 셀프로 교체하실분은 아래처럼 317모델이 스와치 Skin라인에 들어가니 참고하시길!

그리고 혹시 고장이나면 사려고 시계를 보고 있었는데 스킨라인은 14만원..

줄가는데 3만원이라고 하니까, 고민이 되긴 한다.

그리고 집에 오는 길에 편육을 사와서 맥주와 함께 한잔

 일주일후 시계에 문제가 없으면 미리 예약하고 시계줄 갈러 가야겠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