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집에 샤오미 손세정기 2세대를 구매후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1세대와 달리 2세대의 경우 리필이 조금 까다로워 져서요.

 2세대 손세정기를 분해하면 이 뚜껑을 일자 드라이버를 통해서 힘껏 밀어주면 열립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뚜껑이 분리되는데요.

이 뚜껑에 보시면 아래처럼 빨간색으로 표시된 본체를 잡아주는 걸쇠가 4군데에 있습니다.

요 4개를 커터칼로 깍아주시면 다음부터 쉽게 뽑을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걸쇠가 아니라 초록색으로 표시된 연결부위를 4군데 잘라서 뚜껑과 빨대를 분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중 편한 방법으로 작업하셔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1번 방식으로 작업하였는데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2번 방식으로 작업한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리고 상단역시 얇은 일자 드라이버(안경 드라이버) 등으로 뜯으면 뜯을 수 있는데요.

간단하게 펌프와 기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번 심심하시면 뜯어보셔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리필이 완성된 모습입니다.

저는 두가지 방법중 첫번째에 있는 걸쇠를 3군대만 일단 잘라서 작업했구요.

리필이후에도 잘 동작합니다 ㅎㅎ

다만 리필색을 빨간색으로 했더니 조금 느낌이 달라졌네요.

아이 깨끗해로 주로 리필하시는것 같구요. 다른 제품도 리필이 가능하더라구요.

 다들 손 세정제 리필하셔서 잘 사용하시길!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