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우리나라 직구족에게는 핫한 VIP 아울렛

https://vipoutlet.com

 

VIP Outlet: Shop Deals on Top Brands up to 70% Off

Shop amazing deals at VIP Outlet. Up to 70% off top brands. 90 day warranties, 30 day free returns and fast free shipping. Become a VIP for free today!

vipoutlet.com

 다만 결제할때 주소를 못 불러오는 문제가 있는데요.

이건 배대지 주소를 밴했다는 말도 있고 정확한 원인은 모르겠으나,

아래처럼 저의 배대지 주소를 넣게 되면 [Wrong Address] : Address Not Found라고 뜹니다.

저는 이번에 핫한 HP 290-p0043w 모델을 구매하려고 했었는데요. 여기서 막혔습니다 ㅠ

 HP 290 모델은 슬림 모델로 G4900 + 4G + 500G에 무려 윈도우 10이 포함된 모델입니다.

지금 쿠폰가로 94달러밖에 안하니 사무용으로 쓰실거면 고고하시길. 

먼저 왼족 상단 세로줄 3개가 있는 메뉴를 눌러서 New User?를 클릭해서

계정을 생성하여 로그인 합니다.

로그인 이후 똑같이 장바구니에 넣고(add cart)이후 결제하기로 가면

Pay with + Add New Payment가 보입니다.

이걸 하기전에 먼저 할인 쿠폰 25vipmnpoyb를 입력해야겠죠 ㅎㅎ

그리고 결제 수단을 Amazon Payments로 합니다.

물론 기존엔 아마존에 계정이 있으셔야 합니다!

이렇게 아마존 페이먼트로 하게 된 이후 아마존에서 로그인하면,

아래처럼 아마존페이에서 기존 아마존 결제한 배송지와 결제카드까지 자동으로 불러오게 됩니다.

이후 결제를 진행하면 아래처럼 무리없이 결제가 됩니다.

 혹시 VIP 아울렛에서 특가 상품이 떴는데 배대지 주소 입력시 에러가 난다면 위의 방법으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아마존 아이디가 없다면, 아마존 아이디를 생성하여 그곳에 카드와 배대지 주소를 입력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럼 편한 직구생활 되시길!

 그리고 HP 290이 양품이 도착했으면 좋겠네요 ㅎ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