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내가 생각하는 회사 컴퓨터 환경은 아래와 같은데 ㅎㅎ

 요즘 회사에서 지급하는 노트북에는 유선랜 포트가 없어서 아래와 같은 유선 LAN 동글도 필요하고,

또 HDMI 변환잭, USB 허브까지 달게 되면, 컴퓨터에 덕지덕지 달려 있어

결국 아래 인터넷 짤처럼 너무 지저분하게 된다. 그리고 매번 노트북에 USB 포트연결하는 것도 스트레스.

 그래서 인터넷에서 폭풍 USB포트 + 랜 포트가 있는 허브를 폭풍 검색해보았다.

나란 인간 자본주의의 노예라 더 싼 USB 2.0을 사용해봤더니, 회사의 Windows 10에서 인식이 안된다 ㅠ

그래서 USB 3.0을 검색해보니 국내가는 대략 3만원 중반 + 여기에 배송비까지 ㅠ

하지만 우리의 희망 알리에서는 배송비까지 포함하도고 1만원 정도에 구할 수 있다 ㅎㅎ

(알리에서 검색하시면 되고, 참고로 제가 산 모델은 https://s.click.aliexpress.com/e/k9ikFy8C)

굳이 기가까지 필요없어서 안 했는데, 기가도 천 원 차이인데 기가로 살걸 그랬다 ㅎㅎ

포장을 뜯고 설치하면 아래처럼 유선랜 + 키보드 + 마우스를 한번에 연결해도 쉽다!

게다가 매번 노트북에 키보드/마우스/랜포트를 연결하지 않아도, USB허브 하나만 연결하면 되니 세상 편하다!

그리고 알루미늄 재질이라 먼가 있어보인다.ㅎㅎ

 실사사진에 책상이 깨끗하지 않은점 양해부탁드리구요 ㅎㅎ

특히 회사 보안 정책상 유선랜만 사용해야 한다면 진짜 꿀아이템!!!

여러분 꼭 사세요 2번 사세요! 

회사의 업무가 너무 편해졌어요 ㅎㅎㅎ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