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ulog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인사이동으로 인하여 회사 동호회의 총무를 맡게되면서,

 

동호회 통장을 관리하게 되었다.

 

 어디서  동호회 통장을 만들까 하다가 요즘 핫하다는 카카오 모임통장을 만들어보았다.

 

카카오 뱅크에 계좌가 있다면, 간단하게 만들수 있다.

 카카오 뱅크에 들어가서 모임통장을 선택하면 개설할 수 있고,

 동호회 구성원들을 모두 초대하여, 모두 같이 투명하게 동호회 계좌를 확인할 수 있다.

 이점이 다른 통장하고 가장 큰 차별점인듯!

 

역시 이런 것이 인터넷 전문 은행의 차별화된 서비스 인듯.

 

그리고 토스를 써보셨으면 더치페이 기능처럼.

 

기존의 모임통장이 개개인이 계좌이체를 신청해야했던것과 달리

 

통장주인이 모임 구성원들에게 회비입금을 요청할 수 있다.

 이렇게 해서 완성된 모임통장

 

기존에 있던 다른 모임통장과 함께 이제 2개가 되었다 ㅎㅎ

 

간단하게 모임통장을 개설하고 싶다면, 다양한 편리기능이 있는

 

카카오 모임통장을 사용해보세요~

728x90
profile

Dorulog

@dorudoru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